맛집을 찾아서

[충주맛집/수안보맛집] 영화처럼 웰빙처럼 <영화식당>

푸른하늘(여행) 2012. 4. 25. 06:00

 [ 충주맛집 / 수안보 맛집 ]

영화처럼 웰빙처럼

< 영화식당 >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법정스님의 

귀한인연으로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한동안 이유없이 연락이 없다고해서

내가 그를 아끼는 만큼

내가 그를 그리워 하는 만큼

그가 내개 사랑의 관심을 안준다고 해서

쉽게 잊어버리는

쉽게 포기하는

그런 가볍게 여기는 인연이 아니기를~~~~

 

항상 귀한 인연을 꿈꾸는 푸른하늘이

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영화식당을 소개 합니다.

 

 충북을 대표하는 식당이기도 하지만

수안보에 가면 꼭 들려야 할 식당으로

푸른하늘의 절친 푸른풍경님이 좋아하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 90%가 산채나물이네요~~~ㅋㅋ >

 

 

수안보에 가서 물어보면, 누구나 다 아는집

영화식당? 웬지 영화를 볼수 있을것 같은 이름이지요!!!

 

 

식당 외부는 너무도 평범해 보입니다.

 

영화식당의 대표 메뉴는 산채정식입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집도 가끔은 믿을수 있네요!!!ㅋㅋ

 

 

가격이 만사천원, 쫌 부담되는 가격이기는 하지만, 꼭 산채정식으로  주문하세요!!!

 

 

실내 인테리어는 지극히 평범합니다.

 

 

제일먼저 나오는 음식은, 직접 만든 두부가 나옵니다.

 

 

된장찌게도 먹을만 하지만,

 

 

이름도 알지도 못하는 산채 나물들이,

 

 

푸른하늘은 고들빼기와, 더덕을 좋아하는지라 한번더 심켜 먹었습니다.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정신일까요?

재미있는 것은 접시마다 산채나물 이름이 하나하나

써져 있어서 맛을 비교해보면서 먹어 볼수 있습니다.

 

 

 

  나중에 먹다보면, 그 나물이 그 나물 같기도 하지만

 

 

쌉싸라한 맛과, 깊은 향에 취하게 됩니다.

 

 

부침개도, 산나물 부침개입니다.

 

 

먹고 나면, 만사천원 가격이

절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겁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식당 길찾기

전화번호 : 043-846-2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