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보성차밭]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대한다원>

푸른하늘(여행) 2012. 8. 7. 06:00

[ 보성차밭 ]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 여름휴가 두번째이야기 / 보성차밭 >

 

푸른하늘입니다.

여름휴가 마지막날, 차 막힌다고

일찍 올라가자고 하는 준혁맘을 달래면서

순천에서, 보성으로 달려갑니다.

< 승용차로 40분이면 충분합니다 >

CNN에서 선정한 한국에서 가볼만한곳 50곳중

18위에 선정된 보성차밭을 안보고는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더군요!!!

이번여행에서 16위로 선정된 낙안읍성과

42위 순천만까지, 3군데나 둘러보는 행복을 만끽 했습니다.

보성차밭은 84만평으로 국내 최대의

차밭으로 총 10군데의 차밭이 있는데

그중에 볼만한 곳은 붓재다원과 대한다원입니다.

사진소재로만 본다면, 붓재다원이 최고지만

편의시설과 가족여행지로는

대한다원이 더 설득력이 있어 보이네요!!
오늘은 대한 다원으로 갑니다.

 

 

주차장에 차를 주치시키면,

가장 먼저 반기는 것은 커다란 삼나무길입니다.

새벽에 온다면, 삼나무 사이로 파고드는 안개빛이 환상적일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전에는 없었던, 입장료가 생겼더라고요!!!

< 어른 : 삼천원 / 어린이 : 이천원 >

 

 

아이디어가 돋보인 편의시설입니다.

발을담그니,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남녀노소 인기짱 노천카페입니다.

< 물건을 사지 않아도, 누구나 앉아서 쉴수 있는 곳입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녹차밭으로 올라가 볼까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면 됩니다.

 

조금만 올라가도, 시원한 풍경, 끝없이 펼쳐지는

초록빛 보성차밭이 보입니다.

 

여수 엑스포에 놀러온 외국인들이

보성차밭에도 많이 있더군요!!!

 

 

 

모두들 사진 담기에 바쁘네요!!

 

 

5월에는 녹차축제가 있으며, 사계절 꽃이지지 않는 아름다운곳

꼭 한번은 가볼만한 관광지임에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관광지에서, 한번도 쇼핑을 하지 않았던

준혁맘도, 여기에서 처음으로 지갑을 열더군요!!!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너무도 행복해 보이는 가족이죠!!!

역시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에도 사람이 있어야 그림이 사는것 같습니다.

 

 

 매년 3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녀 간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가족여행이 아닌, 사진여행으로 오고 싶어지네요!!!

< 위로, 쫌더 올라가면 더 좋은 풍경을 담을수 있는데, 그냥 돌아가자고 합니다!! ㅋㅋ>

 

 

 구름이 너무 예뻐서, 눈을 뗄수가 없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여름여행의 마지막은 가족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내일부터는 순천과 여수여행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말복이자 입추네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성차밭(대한다원) 길찾기

매표소 주소 : 전남 보성군 보성읍 봉산리 1287-1

전화번호 : 061-852-4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