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순천여행] 와온해변에서 만난 노을팬션 <우수숙박업소>

푸른하늘(여행) 2012. 8. 16. 06:00

[ 순천여행 ]

와온해변에서 만난 노을팬션

< 푸른하늘이 지정한 첫번째 우수숙박업소>

 

푸른하늘입니다.

순천여행중에, 저녁노을이 예쁜

와온해변에서 만난

노을팬션을 소개합니다.

2011년 5월에 오픈, 한옥으로 만든집으로,

깨끗하고, 친절한 주인

저렴한 가격까지 삼박자를 갖춘집입니다.

<성수기중에 성수기에

팔만원을 받는 집>

와온해변은 와온마을에 있으며

해변의 길이가 3km입니다.

전형적인 작은 어촌마을로 갯벌체험을 할수 있는 곳입니다.

 

언젠가는 걸으면서 하는 여행을 하고 싶습니다.

와온해변에서 순천만까지

18km 밖에 안되네요!!

 

와온해변 아침의 모습입니다.

 

출발해 볼까요!!

 

정박해 놓은 배들도 보이네요!!

 

아침일찍부터, 부지런하네요!!

배를 하나하나 물청소를 하더라고요!!!

 

아래 솔섬이 보이나요?

 

 

무인도이며, 학이 납작하게 엎드린 모양이라 하여 학섬이라고도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둥글넙적하게 보이는데요!! ㅋㅋ

 

썰물로 인해 갯벌이 드러나면

S자 라인이라 불리는 좁고 구불구불한

물길이 생긴다고합니다.

황금빛 노을을 촬영하고자 한다면 겨울에 찾아간다면

환상이라고 합니다.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한옥으로 만든 노을팬션 전경입니다.

담장이 없어서, 정말 시원하며,

밖에서 고기도 구워 먹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탈수 있는 그네도 있고요!!!

무엇보다 좋은것은 한밤중에, 우연히 바라본 밤하늘에

별꽃이 떨어지고 있더라고요!!!

 

 

팬션은 새로 지은 집이라 무척 깨끗하고,

생각보다 고급스러웠으며

집에서 지내는 것처럼 편안합니다.

 

주방입니다.

 

주방시설은 공동으로 사용합니다.

푸른하늘이 선정한

우수숙박업소 1호로 지정합니다.

< 상금도 상패도 없지만~~ㅋㅋ >

친절하신 사장님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시설을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의 예쁜 배꼽으로 귀국인사 드립니다.

오늘 여행에서 돌아왔습니다.

< 예약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을팬션 길찾기

주소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상내리 와온마을

전화번호 : 010-4615-8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