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사동] 인사동 쌈지길을 아시나요?

푸른하늘(여행) 2012. 9. 11. 06:00

[ 인사동 ]

인사동 쌈지길을 아시나요?

 

푸른하늘입니다.

인사동의 멋을 담은 골목길,

언제 가보아도 재미있는 사람들

다양한 문화와 이벤트가 있는

1층 마당통로,

볼거리와 또하나의 세계로

가는 하늘정원

건축가 최문규 언어중에서

"천천히 작고 정겨운 가게를

걷다보면 어느새 하늘정원이 보이는

네오름길에 도착하게 되는 것이죠"

블방친구 여러분!!

그럼 인사동 쌈지길로 출발해 볼까요!!  

 

쌈지길은 2004년 12월 18일에 오픈한 

공예전문 쇼핑몰입니다.

 

 

먼저 외관부터 살펴 볼까요!!!

 

 

이색적인 건축물

가운데 마당과 이어지는 계단들

 

 

무엇보다 수많은 사람들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쌈지길은 건축가 최문규씨와 미국인 Gabriel Kroiz

공동으로 디자인했으며

 

 인사동의 멋을 담은 골목길들을  나선형으로 연결해

쌓아올린 층개념이 아닌 길과 길이 이어진 수직적 골목길 개념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준혁맘은 다양한 소품들과 예쁜 디자인에 집중하였고,

저는 거기에 놀러온 사람들에 환호성을

 

쌈지 앞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학생들

< 아르바이트는 하루 오만원이라고 하네요!! >

 

 

4층에 올라가면 하늘정원이 있고,

예쁜 사연들, 읽다보면 넘 재미있어요!!

읽은 내용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사연을 소개합니다.

안녕 서방!

오늘 인사동 데이트 너무좋다

서방 우리 지금처럼 이쁘게 사랑하자

난 착하고 멋진 우리서방이 제일조아

정말정말 사랑해

 

하늘정원에서 너무도 귀여운 아이도 만나고,

 

4층에서 3층, 2층, 1층으로 가는길이

너무도 예뻤던,

 

그중에서도 제눈에는 준혁맘이 제일 좋네요!! ㅋㅋ

 

1층에 그림그려주는 곳인데,

준혁이랑 너무도 비슷한아이가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그림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너무도 좋아하네요!!

 

오늘 가장 마음에 들었던 모델입니다.

 

인사동 쌈지길 찾아가는중에 인상적이었던 간판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쌈지길은 확실히,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 공간입니다.

아내와 함께, 미혼이시라면 연인과 함께 산책하러 떠나시기를~~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사동 쌈지길 길찾기 

서울종로구 인사동길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