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사동 쌈지길] 밤에도 화려한 꽃이 피는 쌈지길 <쌈지길 야경>

푸른하늘(여행) 2012. 10. 9. 06:00

[인사동 쌈지길]

밤에도 화려한 꽃이 피는 쌈지길

< 쌈지길 야경/ 쌈지길 두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블친중 은별의러브하우스님 블방에서

빨간 장미계단을 보고

종로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빨갗게 유혹하는 장미의 모습에

짜투리 시간을 쪼개고 쪼개

어렵게 나갔지요!!

아~~그 멋진 빨간 장미 계단이 작은 소품일줄이야

분명히, 건물에 예술작품으로 멋지게 있는것은 맞지만

제가 상상했던 그런모습은 아니었습니다.

< 혹 나중에 포스팅 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

솔직히 쫌 많이 실망 하고 인사동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이라, 인사동 뒷골목을 거닐고 싶었지만

얼마전 인상적으로 보았던

인사동 쌈지길을 다시한번 가보았지요!!!

인사동쌈지길 낮의 풍경http://blog.daum.net/bluepoto3/343

 

 

쇼핑몰이라는 편견만 버린다면, 언제가도

즐거운 곳입니다.

 

하늘정원에서 바라본 기린의 모습은,

 

 

낮의 풍경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쌈지길은 총 4층으로 되어 있는데

 

비교할수는 없지만, 각 층마다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 4층 하늘정원과 3층의 모습입니다 >

 

 

3층과 2층의 모습입니다

 

가게마다 다른 조명 때문에~~비슷하면서도 차이를 보여주네요!!

 

 

2층과 1층의 모습입니다

 

푸른하늘이 제일 좋아하는 각도의 쌈지길 입니다

시간만 더 있었다면,

좋은 모델이 지나가줄때까지 기다렸을텐데, ㅋㅋ

 

1층에서는 재미있는 행사가 진행중이네요!!

떡치는 체험을 하는데~~남자들은 한번쯤 다 쳐보더라고요!!ㅋㅋ

 

오늘 많이 팔렸을까요!!!

 

누가 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긴대로라는 단어에 시선이 끌리네요!!

 

하늘정원에서 만난~~카리스마가 장닌이 아니죠!!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설마 나를, 지나치고~~쳐다보고~~ㅋㅋ

이렇게 우리의 우연과 만남 인연은 만들어 지겠지요!!!

 

행복해 보이는 가족!! 넘 보기 좋아서~~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분들의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라면서

여러분도 어제보다 오늘이

항상 행복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사동쌈지길 길찾기 

서울종로구 인사동길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