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롯데월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동산 <브라질 쌈바축제>

푸른하늘(여행) 2012. 10. 12. 06:00

[롯데월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동산

< 브라질 쌈바축제 >

푸른하늘입니다.

사람많고, 복잡하고

줄서서 기다려야 하는 곳,

어른들에게는 무한한 인내력이

필요한, 롯데월드를 왜 좋아할까?

곰곰히 어린시절을 생각해 보면

어린이날은 어린이대공원을

경치좋은 계곡보다는

대형미끄럼틀이 있는 야외 풀장을 더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하루종일 힘들지만, 1년에 2~3번정도는

롯데월드를 같이 가고 있습니다.

그럼 롯데월드로 출발해 볼까요!!!

 

 

한여름에는  브라질 쌈바축제가 한창이었지요!!!!

 

쌈바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열정, 정열인데~~다른 말이 필요가 없더라고요!!!

 

 

무서운 언니와 예쁜 언니

 

 

고객들과 같이 춤도 추고,

사진도 같이 찍고,

 

 

포즈도 취해주니~~재미있더라고요!!!

 

 

푸른하늘이 보기에 제일 예뻤던 언니!!!

 

 

준혁 용감하게, 하이파이브도 하고~~~

 

 

연주도 좋았지만, 사진촬영하기가 좋아서, 더욱 맘에 들었던 군악대

 

 

롯데월드에 놀러온 사람들은 사진으로 만나 볼까요!!

카메라를 보고 웃어주는 외국인, 넘 좋지요!!ㅋㅋ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부모의 마음은, 참 따스해 보입니다.

 

 

놀이기구를 타면, 자동으로 찍어주는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ㅋㅋ 웬지 돈번 느낌!!!

 

 

너무 귀여워서~~~

 

이보다 더 귀여울수는 없지요!!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마지막은 준혁이의 모습으로 ㅋㅋ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저는 토요일은 부산영화제 폐막식을,

일요일은 미국에서 온 블친을 만나러 갑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롯데월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