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김연아] 추억의 김연아 아이스쇼 <2010년 명장면>

푸른하늘(여행) 2012. 11. 23. 06:00

[ 김연아 ]

추억의 장면 김연아 아이스쇼

< 2010년 아이스쇼 명장면 >

 

푸른하늘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사진정리를 하다가

2010년도 김연아 모습이 보이네요!!

그대로 사장하기에는 아까워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김연아!! 팬은 아니지만

우리나라를 빛내주니, 너무도 자랑스럽죠!!!

맥주를 마셔도 카스만 마셨던 제가,

김연아 선수가 하이트 CF를 찍자

이제는 하이트만 마십니다. ㅋㅋ

2010년도에 처음 시작으로 올해 벌써 3번째

마음은 매년 가고 싶었지만

너무도 비싼 가격에, 준혁맘이 제동을 거네요!!

< 3가족이 함께 가니,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준혁!! 너무도 좋아하네요!! >

블방친구 여러분,

그럼 출발해 볼까요!!!

 

누군지 아시나요?

2002년 동계올림픽 금메달을 땃지요!!!

 

캐나다의 제이미세일과 데이비드 펠레티어입니다.

 

정말 보는내내 짜릿하더라고요!!!

 

세계선수권대회 2연속 우승팀입니다.

 

우쿠라이나의 알리오나 사브첸코와 로번존코비입니다.

 

3년 연속 매진을 자랑하듯,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제2의 김연아 선수로 클줄 알았는데,

곽민정 선수 요즘에는 잘 안보이더라고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출발해 볼까요!!

 

김연아 선수의 우아한 등장!!!

이놈의 렌즈가~~ㅋㅋ

200mm로는 어림도 없네요!!

 

정말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주네요!!!

 

티비로 보는 것과는 또 다른 감동이 밀려옵니다.

 

나중에는 하도 박수를 쳐서, 어깨가 아플정도입니다. ㅋㅋ

 

전설대 전설!!

김연아 선수의 롤모델 미셀콴

미셀콴은 일본에서 엄청 많은 돈을 준다고 해도

출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감동이었지요!!

 

아빠!! 고마워요!!

준혁, 데려와줘서 고맙다고 하네요!!

직접 보면, 단순한 피겨스케이팅이 아닌,

희망과 용기를 얻어 간다고한 할까요!!!

 

기타 다른 선수들도 있었지만,

지루할까봐 생략합니다 ㅋㅋ

 

중간에 가수 윤하의 미니 콘서트도 있었지요!!!

 

마지막 피날레 입니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달리는데~~감동적이더군요!!

 

그 중심에는 항상 김연아 선수가 있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주말 잘 보내시고요!!!

담주 월요일날 뵙겠습니다.

< 주말에는 포스팅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ㅋㅋ >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연아 아이스쇼장(일산킨텍스) 찾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