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인사동] 인사동 갤러리로 짧은 여행을 떠나볼까요 <송순남사진전>

푸른하늘(여행) 2012. 11. 27. 00:07

[인사동]

인사동 갤러리로 짧은 여행을 떠나볼까요

<송순남사진전>

 

푸른하늘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인사동에서

사진전시회를 보고 왔습니다.

블친중 렌즈로보는세상님과

사진을 같이 공부한 지인이

인사동에서 전시회를 한다고 하네요!!

"여행님처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앞으로의 사진의 방향에대해

생각하게도 하는 전시회가 될겁니다 "

전시회는 인사동 갤러리 환에서

11.21 일부터 11.27일까지

헉!! 바로 오늘까지네 ㅋㅋ

< 아~~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쉽게도

전시회를 보지 못하겠네요!! >

아쉬운 마음에, 같이 공유 했으면 하는 마음에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인사동 갤러리인데

인사동에 비슷한 이름의 갤러리들이 참 많네요!! ㅋㅋ

 

갤러리 록에, 갤러리 M까지 ~~

 

인사동 새마을금고 바로 앞이라는데

새마을금고를 모르니, 찾아가는데 애로사항이 많더군요!!

인사동4길과, 인사동 5길이 만나는 사거리입니다.

 

시간관계상 호떡으로 점심을 대신하고,

< 오늘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ㅋㅋ >

 

사거리 반대편 모습입니다.

인사동 너무도 많이 변한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합니다

 

반가운 이름 이 보이네요!!

너무도 반가운 마음에,

오래된 친구를 만난것처럼 ㅋㅋ 인증사진을 남깁니다.

< 인사동 4길과 5길이 만나는 사거리에서 바로 보입니다 >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입구가 참 따스해 보이죠!!

 

실내 내부입니다.

상상한것 보다 더 작고 아담하며

편안함을 줍니다.

< 여기에서 오렌지 쥬스도 마시고,

오래된 지인처럼 작가님과 인사를 나누었지요!! >

 

송순남 작가의 사진 전시회의 제목은

삶의 모습 거울이 되어 입니다.

 

송순남 작가의 모든 작품에는

거울이 숨어 있다고 합니다.

작가님의 이야기를 그래도 옮겨볼까요!!

내 작업의 주된 모티브는 거울에 반영된 자연이다.

반영된 자연의 모습은 비단 독특한 이미지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삶을 다각적으로 바라볼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거울의 프레임속으로

자연의 여러 부분을 끌어들여 다양한 삶의 모습으로 재해석 한다.

 

몇일전 신문에도 실린 사진이라고 하네요!!

 

작가님 작품 모두에 애착이 가겠지만

한작품만 고르신다면 어떤 작품일까요?

푸른하늘의 어이없는 질문에 친절하게도 선정해주시네요!!

 

실제의 자연에서 거울을 화선지로 삼고,

카메라를 붓 삼아 한폭의 새로운 이미지를 그려본다

 

사진을 통하여 내면세계를 들여다보고 표면적인 아름다움이 아니라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감정이나 인간의 본질을 보여주고 싶다니

얼마나 멋지고 자신감 있는 말인가!!

이번이 송순남작가의 개인 사진전시회는 두번째 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을 보여주시기를~~~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어떻게 즐거운 감상이 되셨는지요!!

저는 참 오랜만에,

사진에 대해서

생각해본 즐거운 시간이엇습니다.

작가님에게 부탁드린 인증사진입니다.

다음 사진 전시회방향은 아래 사진이 될듯 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사동 갤러리 환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