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혁이의 상상 픽쳐

[다이어트] 양파즙으로 다이어트 재도전 <금국양파즙>

푸른하늘(여행) 2012. 11. 29. 06:00

[다이어트]

양파즙으로 다이어트 재도전

< 금국양파즙 이벤트 당첨 체험후기>

 

푸른하늘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양파와인을 기억하시나요?

작년 이맘때쯤 양파와인으로

4kg 살뺀 기억이 있습니다.

양파와인의 효능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양파와인 http://blog.daum.net/bluepoto3/146

1년이 지난후에,

블친중 맛집 블로거이신

사이팔사님 양파즙 이벤트에 당첨!! ㅋㅋ

솔직히, 블로거를 하다보니,

체험후기에 대한 의뢰는 많이 들어왔지만

신뢰가 가지 않아, 모두 거절했답니다.

사이팔사님 블로그를 방문해보면,

믿음이 생길겁니다.

사이팔사http://blog.daum.net/wjlee4284/7002762

 

한박스에 30개가 들어있으며,

낱개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저는 하루에 한개씩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마셨습니다.

 

작년에, 양파와인을 만들어서 먹어보았기에

양파의 좋은점은 잘 알고 있지만,

고약한 냄새때문에 먹는 것 자체가 힘들었습니다.

 

금국의 양파즙의 가장 좋은점은

일단, 마시기에 너무도 편했습니다.

별로 냄새도 나지 않기에,

준혁이도 먹을수 있더라고요!! ㅋㅋ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한달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하루에 하나씩 마셨으며

 

첫번째, 한달동안 몸무게가 3kg 빠졌으며

 

두번째는 감기에 심하게 걸렸었는데,

병원에 가지도 않았으며, 다른 약을 먹지 않고,

양파즙만으로 감기가 낳앗습니다.

< 이것은 제가 건강해서~~저절로 낳은건지도 모릅니다 ㅋㅋ >

 

준혁이에게 인증사진을 부탁했더니

개구쟁이 녀석~~~장난을 치네요!! ㅋㅋ

 

한박스(80ml 30개) 가격은 삼만원이고, 택배비는 무료라고 합니다.

한가지 팁은, 냉장보관에 시원하게 해서 마시면 훨씬 좋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결론은, 준혁이의 표정으로 대신합니다.

쌀쌀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