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혁이의 상상 픽쳐

[강남스타일] 요즘 아이들의 학예발표회 <아들사랑>

푸른하늘(여행) 2012. 11. 10. 06:00

[강남스타일]

요즘 아이들의 학예발표회

<아들사랑/준혁의 댄스실력>

 

푸른하늘입니다.

몇일전에 준혁이 학예회에 다녀왔습니다.

초등학교 학예회라!!

블방친구 여러분은 기억나시나요?

우리가 학교 다닐때는 어떻게 했는지

그때는 내가 뭐했더라!!!

저는 친구와 함께 만담을 했던것 같은데,

참고적으로 준혁이는 2학년때는 바이올린을,

3학년때는 마술을 했습니다.

5학년인 오늘은, 친구들 여섯명이 강남스타일 댄스를

춘다고 하네요!!

남자들 여섯명이 추는 감남스타일이라,

아빠! 카메라로 동영상 찍으면 안돼!!

알았어! 약속!!

할수없이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ㅋㅋ

혼자보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포스팅 합니다

< 동영상은 맨아래 2편이 있습니다. 꼭 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

 

 학예회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하는데

준혁이가 회장이라 그런지 사회를 보네요!!

 

교실 전체 분위기 입니다.

가운데가 무대고,

학부모들은 학생들 뒤에서 보았지요!!!

 

학예회 시작을 알리네요!!

1부는 주로 마술과, 개그, 동시낭독에

악기연주도 있습니다.

 

7공주가 나왔습니다.

혹시 연상되는 것이 있나요?

맞습니다 서니 가 떠오르나요!!

자세히 보시면!!

일곱명 모두 색깔별로 목에 스카프를 했지요!!ㅋㅋ

 

프로처럼 잘하는 것보다,

어색하고, 부끄러워 하고,

아마츄어적인 모습이 넘 귀엽네요!!

 

예쁘게 춤추고

 

 

예쁘게 웃고,

 

준혁이는 마술하는 친구 잠시 도우미로 나왔습니다.

 

이제 2부 시작입니다.

2부는 남자아이와 사회를 보네요!!

 

1부와 2부, 통틀어서

가장 돋보인 댄스팀이자,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안보면 후회합니다, ㅋㅋ

 

준혁이와 친구들이 함께한 강남스타일 동영상 1편입니다.

핸드폰으로 촬영한 동영상

 

강남스타일 동영상 2편입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능초등학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