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혁이의 상상 픽쳐

[생일잔치] 요즘 아이들의 생일잔치 <아들생일>

푸른하늘(여행) 2012. 11. 7. 06:00

[ 생일잔치 ]

요즘 아이들의 생일잔치

< 아들생일 / 준혁생일 >

 

푸른하늘입니다.

블방친구여러분 기억나시나요?

준혁이의 생일카드를 ?

준혁이의생일카드http://blog.daum.net/bluepoto3/368

하이 나 준혁이야!

너 내 생파에 오지 않을련?

영광스럽게 알라고~ ㅋㅋㅋ

아참! 선물은 "그절한다"

선물갖고 오면 내 생파에 못오는줄 알아랏!!!

아무튼 꼭 올수 있으면 오라고~~

만날장소 - 학교 후문

만날날짜 - 11.3 토요일 오전 11시

챙길준비물 - 즐길정신과 육체와 혼과 열정

코스 - 방방(열심히 뛰라고) , 엘레나가든(맛있게 먹으라고), 노래방(목터지게 부르라고)

5시쯤에 끝나니까 컨디션 조절 잘하고!!

 

그럼 요즘 아이들 초딩들은 생일때 어떻게 노는지 한번 지켜볼까요!!

< 고양시 덕양구 화정에 있는 수노래방입니다 >

 

처음에는 깜짝 놀랐습니다.

머슴애들만 잔뜩~~ㅋㅋ 반씩 부른다고 하더니

생각히 바뀌었나 봅니다. 웬지 걱정이 되기도 하고요!!

준혁아 어떻게 된거니?

나는 상관없는데, 남자아이들이 여자애들 싫대

같이 놀면 재미없다고, 우리끼리 놀자는 강력한 요청이 있어서

그렇게 된거야!!!

 

제일 먼저 간곳은, 방방놀이터입니다.

이제는 학교운동장이나, 놀이터가 아니라 이런곳에서 노는것을 더 좋아하네요!!

노는 모습을 보니, 말그대로 방방뛰고, 덤블링을 하고~~~그래도 뭔재미인지 ㅋㅋ

< 비용은 1시간에 1인당 2,000원 / 총비용 18,000원 >

 

뒷좌석에 먼저 덩치좋은 아이 4명을 태웁니다.

그리고 날씬한 아이들 3명을 뒷좌석에 앉은 아이들 무릎에 태웁니다.

마지막으로 준혁이와 문수를 앞좌석에 태웁니다.

한차에 9명 태우기 끝!!! 그리고 화정으로 밥먹으러 갑니다.ㅋㅋ

얘들아!! 너희들 여자아이들 하고는 왜 안노니?

여자아이들이 등짝브레이크를 해요!!!

같이 놀면 재미없어요!!

여자아이들은 시끄러워요!!

등짝브레이크 그게뭔데!!

여자아이들이 등짝을 손으로 짝~~때리는데

얼마나 세게 때리는지 손자국이 선명하게 보여요!!

 

화정 세이브존 쇼핑몰에 있는 중저가 패밀리식당입니다.

아마도 패밀리 식당중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회원카드를 미리 만들면 여기에서 10% 할인해줍니다. ㅋㅋ

< 주말 : 성인 13,900원 , 초등학생 9,900원 / 평일 : 성인 9,900원 , 초등학생 7,900원 >

 

가격대비 괜찮아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아직 어리게만 보았는데 어느새, 이제 남자 여자 구별하고

같이 노는것을 의식하네요!!!

 

4학년까지는 요요가 유행하듯이 모든 아이들이 요요를 연습하더니,

이제는 유희왕 카드놀이가 대세입니다.

< 지금 아이들이 보고 있는 것이 유희왕 카드입니다 >

 

주로 보는 티비프로는 우리 어렸을때와 별반 다를것 없이 만화프로를 많이 본다고 하는데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헉!! " 남자고교생의 일상 "

남자고교생의 일상을 취급하는 애니라니, 우리때는 마징가나 로보트태권브이를 본것 같은데 ㅋㅋ

 

이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닐까요!!! 

 

마지막으로 노래방으로 갑니다.

음식점 바로 옆에 있는 수노래방으로!! 고고씽!!!

귀여운 녀석들~~인증샷 찍자고 하니까~~단 한번뿐이지만~~포즈까지!!!

 

화정의 수노래방입니다.

여기가 완전 대박입니다.

시설도 좋고, 가격까지 완전 착하더라고요!!

24시간 하는 곳인데,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돈 6,000원 그것도 일반실, 특실 구분없이 ㅋㅋ

(평일에는 1시간 추가하면 천원만 더내면 됩니다 / 단 6시부터 12시까지는 만원입니다)

 

24시간 운영을 하는 노래방인데,

싸고 시설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무척 많더라고요!!!

우리는 인원이 많아서 일반실은 들어갈수가 없고, 특실만 가능한데

40분을 기다렸습니다

< 1인당 천원만 내면, 아이스크림과 음료수는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

 

기다리면서 아이들이 하는 것을 지켜보니

유희왕카드 놀이를 하더라고요!!!

저는 너무 복잡해서, 도대체가 게임룰을 모르겠더라고요!!!

 

기다리는 사람이 많지요!!

저는 오늘 오전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계속 기다렸습니다 ㅋㅋ

 

이제 골라볼까요!!

역시나 최신곡들로~~~ㅋㅋ

 

남자아이들 군무!! 다같이 노래하고, 다같이 춤추면서 노네요!!

아빠!! 잠깐 나가주면 안돼!!

저는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ㅋㅋ

< 참고적으로 생일파티 총비용 : 112,200원

방방놀이터 18,000원/ 엘레나가든(점심) : 79,200원 / 노래방(음료와 아이스크림포함) : 15,000원 >

 

오늘은 준혁이 학예회 하는날입니다.

저는 오늘 준혁이 학교로 갑니다.

강남스타일을 춘다고 하는데, 몹시 궁금하네요!! ㅋㅋ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엘레나가든(화정점) 길찾기

장난꾸러기 녀석들 9명이 모이니~~아 말모 못할정도로 시끄러웠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도 친절하게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