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순천만] 순천만이 좋은이유 베스트3 <용산전망대>

푸른하늘(여행) 2013. 3. 4. 06:00

[순천만]

순천만이 좋은 이유 베스트3

<용산전망대 가는길>

 

푸른하늘입니다.

순천만이 좋은 이유 3가지중

마지막 3번째

용산전망대에서 바라본

S자형 수로입니다.

용산은 서울역 옆 용산이 아니라

용이 승천하려다가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반해서

머무른곳이 용산입니다.

첫번째와 두번째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순천만http://blog.daum.net/bluepoto3/465

 

용산전망대 가는길은

1.2KM의 갈대밭 나무데크를 지나면서

시작됩니다.

 

갈대밭은 눈으로만 보지말고

가만히, 눈을 감아보세요!!

그순간 바람이 말을 걸어옵니다.

 

가을의 억새꽃이 필 무렵이 가장

아름답지만,

바람의 속감임은 겨울에 제맛입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갈대의 아름다움을 알게 해주지만,

 

쓸쓸한 느낌도 가끔은 나쁘지 않네요!!

 

갈대밭이 끝나는 지점에는

마지막 화장실이 있습니다.

<전망대는 자연보호 차원에 화장실이 없으니

여기를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ㅋㅋ>

여기서 부터 용산 전망대까지는 1.2KM

가는 중간에, 보조 전망대도 있습니다.

 

보조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도

나름 좋지만, 나무들이 시원한 전경을 방해합니다.

 

왼쪽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이

용산 전망대입니다.

<날씨 좋은날, 특히 가을에는

몇시간전에 가셔야 좋은자리 차지할수 있을겁니다 ㅋㅋ>

 

오른쪾에는 주차장과 입구가 보이죠!!

봄이 시작할 무렵에 갈대를 깍아주어야

더 예쁜 갈대들이 자란다고 합니다.

위에서 보니, 휑한 갈대들이 보이네요!!

 

용산전망대 올라가는 길에는

예쁜 동백꽃이 벌써 지고 있네요!!

<그런데 동백꽃 맞나요? >

 

이미 많은 진사님들과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삼각대를 펼칠수가 없네요!! ㅋㅋ

 

그냥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면서,

 

해는 아쉽게도 S자 수로쪽이 아닌

오른쪽 산쪽으로 넘어가고 있네요!!

 

떨어지는 해도,

지나가는 배한척 없어도

아름답게 보이니, 두가지 조건이 다 만족할때는

얼마나 아름다울지 상상만 해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멋진 일몰의 모습은 다음을 기약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고요!!

순천여행은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순천만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