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순천에서 가장 사진촬영하기 좋은곳 <순천여행>

푸른하늘(여행) 2013. 3. 5. 06:00

[순천드라마촬영장]

순천에서 가장 사진촬영하기 좋은곳

<순천여행/가족여행>

 

푸른하늘입니다.

순천 10경중의 한군데이자

우리나라 감독들이 가장 좋아하는 

순천드라마촬영장으로 가볼까요!!

60년대부터 80년대까지

판자촌과 건물을 표현한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드라마 세트장입니다.

가격 : 성인 3,000원 /어린이 1,000원

<단 에코카드가 있으면 무료라고 합니다>

순천만에코카드http://blog.daum.net/bluepoto3/465

준혁이가 선정한 순천여행지 베스트 세번째지만

사진찍기 좋아하는 저한테

한군데만 고르라고 한다면

고민없이 바로 여기를 선택합니다.

 

이런 달동네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다니

우리나라 감독님들이 가장 좋아할만 합니다.

 

순천드라마 촬영장은

2006년 문을 열었으며

드라마는 사랑과 야망, 에덴의동쪽

자이언트, 제빵왕김탁구

최근에는 빛과그림자로 많이 알려졌지요!!

영화는 님은먼곳에, 그해여름, 마파도

전라의시, 젓가락 등

영화는 모르는 것들도 많이 있네요!! ㅋㅋ

 

70년대의 모습이

추억을 자극합니다.

 

모두들 인증사진 촬영하기에 바쁩니다.

 

실제로 빵냄새가 나는듯, 오감까지 자극합니다

 

빛과 그림자를 애청해서 그런가요!!

 

순양극장을 보니

안재욱의 환청이 들리는듯 합니다

 

많은 추억의 박물관을 보면서

감상에 빠지기도 했지만,

여기는 차원이 틀리네요!!

 

70년대, 80년대 거리를 지나면,

오늘이 하이라이트 달동네가 나옵니다.

 

판자촌을 그대로

옮겨온듯, 어쩜 이렇게 실감이 나는지,

 

준혁이도 신기한지

혼자 막 올라가네요!!

 

맨 꼭대기는

작은 동산을 올라간듯,

 

작은 소품 하나하나,

자전거, 기름통!! 분명

어렸을때 타보던 그것들이 분명합니다.

 

아이들도 신기한듯,

 

달동네 위에서 바라본

<달동네 자체도 세트장이지만~ㅋㅋ>

드라마 세트장입니다.

 

놀러온 관광객들이

고맙게도 모델이 되어주네요!!

 

어른들은 추억에,

준혁이는 신기하다고 합니다.

그럼 젊은이들은 어떤 느낌일까요?

한번 물어볼것을,

 

좀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아쉬움에

 

내려가는 순간에도

 

셔터를 누르게 되네요!!

 

실제로 있는 우물!!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지는곳

 

여러분의 추억을 되살릴수 있는곳임에

분명합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의 보일듯한 미소로

오늘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순천만 드라마촬영장 길찾기

<승용차로 가면 10분도 안걸리고

순천역 앞에서 버스는 21번, 22번, 23번, 25번을

타면 됩니다/ 버스시간도 10분정도 >

주소 : 전남 순천시 장천동 53-1

전화번호 : 061-749-4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