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여행/자유여행] 오사카로 떠나는 3박4일 가족여행<가라호리/자전거/오사카골목>

푸른하늘(여행) 2013. 6. 20. 06:00

[일본여행/자유여행]

오사카로 떠나는 3박4일 가족여행

<가라호리/자전거>

부제 : 오사카의 골목을 누비다

 

푸른하늘입니다. 

둘째날 여정입니다.

호텔(아침) →가라호리(자전거) → 점심(우동) →

노면전차 체험 →스미요시 대사 산책

도톤보리(쇼핑) → 저녁(회초밥) →

신사이바시 산책

<전체적인 간단한 여정은 아래를 참조하시고요>

오사카 3박4일자유여행일정 http://blog.daum.net/bluepoto3/526

 

첫째날은 붐비는 오사카를 보았다면

오늘은 여유롭게 오사카를 살펴 볼까요!!

평범하면서도 어디선가 본듯한 모습의

오사카 골목투어

중국 북경에서 해본 골목투어와는

또다른 느낌을 받을겁니다.

 

오사카 3박4일중 이틀밤을

보낸 도쿄시티우메다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장점은 편리한 교통과

저렴한 호텔비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호텔입구 왼쪽이

미나미모리마치 전철역 2번출구입니다>

오사카 관광지의 중심지 우메다역이나

난바, 신사이바시역이 그리 멀지 않기에 편리합니다.

 

객실도 한번 보실까요!!

가족이 3명일때는 이런구조도 괜찮네요!!

준혁, 아빠 아늑하고 좋은데요!!

준혁맘, 생각보다 넓은걸,

<내가 일본의 호텔은 좁다좁다 세뇌를 시켜놨더니,ㅋㅋ>

 

그럼 오사카의 예스런 모습이

많이 남아 있는 가리호리로 찾아가 볼까요!!

< 찾아가는 길 ?

마츠야마치 전철역

3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살짝 계단을 오르면 아래 자전거를 빌려주는

렌상점이 보입니다.

여기서 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가라호리는 워낙 넓어서

자전거를 타고 도는 것이 훨씬 편할겁니다

물론 다리 튼튼하신분은 걸어서 다녀도 되고요!!

< 자전거 대여비 : 하루종일 1,300엔

단 빌릴때는 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

 

집집마다 자전거가 주차되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런 골목길은

꼭 우리나라 모습 같지 않나요!!

 

너무 이른 시간이라 아쉽게도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아침 7시경입니다>

 

빨간 우체통이 우리와 비슷하면서

다르네요!!

 

다 쓰러져 가는 주택가의

모습도 보이네요!!

 

앗 일본 전통적인 집,

자판기에 테두리를 만들어 놓으니

 깔끔해 보입니다.

 

예쁘다기 보다는 센스 있는 가게들이

자주 눈에 띕니다.

<소심한 인증샷>

 

무엇을 파는 가게일까요?

살짝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너무 평범해서

여행자에게는 평범하지 않게 다가옵니다

 

개인 집들은

예쁘게 꽃으로 장식되어있습니다

 

한가지 특이한 점은

개인마다 작은 사원을 가지고 있는듯

그 안에 보물을 다 간직하고 있더라고요!!

종이학은 우리나라랑 똑같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가라호리는 주택가 골목속에

군데 군데 상점들이 숨어 있습니다.

너무 이른 아침이라, 예쁜 카페들이

문을 연곳이 없어서 넘 아쉬웠지요!!

 

아~~이런 돌계단

제가 어린시절에 살던 곳에도

있었는데~~ㅋㅋ

물주고 있는 분에게

굿모닝!! 인사를 하니

반갑게 맞아주네요!

 

 다니마치로쿠메초역입니다.

한정거장을 걸어왔네요!!

일본의 지하철은 우리의 역보다는 소박해 보입니다.

입구가 어디에 있는지 찾기가 힘들정도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일본의 예스런 골목길이 있는

가라호리 였습니다.

주택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사람사는 곳 같다고나 할까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