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도여행/2박3일] JK 김동욱을 아시나요 <요트투어>

푸른하늘(여행) 2013. 6. 24. 06:00

[제주도여행/2박3일]

JK 김동욱을 아시나요

< 중문마린파크/요트투어>

푸른하늘입니다.

첫째날여정입니다.

안덕계곡 → 트릭박물관(박물관은 살아있다)

돌고래쇼 → 요트투어

<전체적인 간단한 여정은 아래를 참조하시고요>

제주도 2박3일http://blog.daum.net/bluepoto3/546

박물관은 살아있다http://blog.daum.net/bluepoto3/549

 

푸른하늘입니다.

지난주에 예고한데로

JK김동욱 사진을 방출합니다.

요트투어를 운좋게

JK 김동욱과 함께했습니다.

 

제주도에 요트장은

김녕요트장과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중문마린파크 2군데 있습니다.

오늘은 중문마린파크로 갑니다.

요트타기전 기다리는 JK 김동욱입니다.

<옆에분은 누군지 몰라서 모자이크합니다.>

 

요트투어란?

요트타고 낚시하고

회먹고, 와인마시고 노래부르고

수영까지 하는 여행코스로

럭셔리 하네요!!

<쫌 염장질인데요!!ㅋㅋ>

 

우리가 타고갈 샹그릴라 5호입니다

 

우리의 안전을 책임질 선장님입니다.

 

기본적으로

와인, 음료수, 과일, 과자 등 기본안주는

세팅이 되어 있네요!!

 

운전대에서,

인증사진은 기본이죠!!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상절리까지 갔다가 바다 한가운데로 가기 때문에

날씨 좋으면 멋진 사진 촬영할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날씨가 안좋아서,

아쉽게도 한라산이 안보이더라고요!!

 

시간은 한시간이니

짧은듯 하면서도 충분합니다.

JK 김동욱을 만나러 가볼까요!!

 

SBS에서도 촬영을 나왔네요!!

무슨 프로인지는 모르지만

어제 방송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방송끝난 오늘 포스팅합니다.

 

김동욱 실제로 보니

카리스마 짱인데요!

중저음의 목소리가  멋진 상남자입니다.

사진을 계속 찍으니

한마디 합니다

왜 이렇게 사진을 많이 찍어요?

갑작스런 물음에 당황한 나는

말을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멋있어요!!

옆사람의 한마디에

하하하 웃네요!!

 

바다 한가운데서,

낚시할 사람은 낚시하고

선실에서 노래할 사람은 노래해도 되는데

<노래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습니다>

수영하기에는 날씨가 추운데

수영하려고 합니다.

 

가위바위보에서 진 사람이

제일먼저 입수입니다.

 

헉~~김동욱이 졌네요!!

 

앗~~안돼

<아직 사진찍을 준비가 안되었다고~~)

가위바위보에서 지자마자

지체없이 바다속에 뛰어드네요!!

 

이렇게 웃을때는

옆집 아저씨 같은 편안함을 주네요!!

 

같이 촬영하는 사람들이

친구들인지,

스탭인지

매니저인지 잘 몰모르겠지만

같이 어울리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갑자기 나가수에서

멋지게 노래부르는 JK 김동욱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블친 여러분도 김동욱의 노래를 들으면서

행복한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낚시로  물고기가

잘 잡히더라고요!!

분위기와 기분이지, 맛은 그렇게 썩~~ㅋㅋ

 

포즈까지 취해주신분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요트투어 문의는 1544-2988>

다른관광객과 함께 투어 할수도 있고

단독 임대해서 투어할수도 있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문마린파크 <요트투어 샹그릴라>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