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우도여행] 채림이 소개하는 여행지 빨간머리앤 <스타여행에빠지다>

푸른하늘(여행) 2013. 8. 30. 08:07

[우도여행]

채림이 소개하는 여행지 빨간머리앤

<스타여행에 빠지다/수제햄버거>

부제 : 채림의 제주도 힐링트래블

 

푸른하늘입니다.

몇일전 우연히 티비를 보는데

채림과 함께 떠나는 감성 여행에

빨간머리앤이

보이는데 얼마나 반갑던지,

캐나다를 다녀왔냐고요?

아닙니다.

제가 얼마전 우도여행에서

빨간머리앤을 만나기도 했지만

블친중에 빨간머리앤님이

계시답니다.

빨간머리앤님 블방 바로가기

글을 얼마나 예쁘게 쓰시는지

여행기를 읽으면

설레임을 느끼게 될겁니다.

그럼 오늘은 빨간머리앤을

만나러 출발해 볼까요 

 

 

여성분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 읽었을 소설

빨간머리앤

캐나다에는 국가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곳인데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우도에 가니 똑같은 곳이 있더라고요!!

 

그럼 들어가 볼까요!!

 

1층에는 기념품과 수제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좋아할 것 같은데

제눈에는 모자만 보이네요!!

 

가격은 쫌 있네요!!ㅋㅋ

맛은?

먹을만 합니다.

 

주방의 모습도

예쁘지요!!

 

빨간머리앤의 모든것은

2층에 있습니다.

그럼 올라가볼까요!!

 

금방이라도 빨간머리앤이

튀어 나올것 같지 않나요

"앞으로 알아야 할 온갖 것들을

생각 하면 신나지 않나요

그럼 제가 살아 있다는게

너무 즐겁게 느껴지거든요

정말 흥미진진한 세상입니다"

 

1908년 초판 희귀본도 볼수 있고

 

출간 100주년 기념에서도

5년이란 시간이 더 지났네요!!

 

빨간머리앤을 찾아서

일부러 캐나다 까지 가시는 분들도 있다는데

우도로 가셔도 그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겁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여행을 떠날때는

이런 모자 쓰고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

<웬지 채림과 닮지 않았나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도의 빨강머리앤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