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논현동 맛집] 특별한 점심을 즐길수 있는 와인북 카페

푸른하늘(여행) 2011. 6. 20. 06:00

[논현동 맛집] 특별한 점심을 즐길 수 있는 와인북 카페

 

오늘, 다음에서~~ 반가운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얼마전, 해외여행 도전 이벤트에  공모했었는데~~~

인기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ㅋㅋ

저보다 준혁엄마가 더 기뻐해 주네요!!!!

그래서, 준혁엄마 한테~~

근사한 곳에서 점심을 사기로 했습니다.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도, 분위기 있으며~~~

고전음악을 들으면서, 시원한 커피를 마실수 있는곳!!!

그럼 같이!!! 찾아가 볼까요!!!!

 

오늘의 메뉴는 ?

바로 논현동에 있는 와인북 카페에서

신선한 해산물 볶음밥과(준혁엄마 선택 메뉴)

제철야채와 베이컨이 들어간 토마토 스파게티(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준혁아빠 메뉴) 입니다.

 

 

  < 와인북카페 - 천장 / 은은한  빛이 들어오는 , 따스한 느낌을 좋아해서, 대문사진용입니다. ㅋㅋ >

 

 

와인북 카페는~~

이름에서도 짐작 할 수 있듯이,

바롬웍스(Barom Works - 와인전문 서적 출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 유리를 통해, 주방을 살며시 들여다 봅니다 / 제가 보이나요!!!! / 본격적으로 찍어 볼까요!!! >

 

 

와인북 카페는~~

실내 곳곳에 와인 관련 서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얼마든지, 읽을 수 있으며, 싸게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 와인북카페에서, 책이 제일 많이 있는곳에 자리 잡았습니다 ㅋㅋ 책은 읽지도 않으면서~~~ >

 

 

와인북 카페~~

밖에서 바라본 모습, 식당보다는 커피숖 분위기 나네요,

 

 

 

 

와인북 카페~~

들어가면, 오른편 와인북 책장과

계산대가 보이네요!!!

 

 

 

정말 와인과 관련된 책 밖에 없네요!!!!

 

 

 

 

와인북 카페에~~

이름만 대면, 알수 있는 유명한 연예인들은 거의 다녀 갔네요!!!!

이병헌, 이민호등등 많은 연예인들이 여기에서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 한지혜님이 없는 것이, 옥의 티네요!!! >

 

 

 

 

자 그럼 오늘의 메뉴를

본격적으로 시식해 볼까요!!!!!!!!!

 

런치메뉴는 11시30분에서, 오후2시30분까지

먹을 수 있으며~~~

또 한가지 기쁜일은, 7월말까지는

50% 할인해 줍니다.

15,000원 짜리를  칠천오백원에 먹을수 있답니다 ㅋㅋ

 

칠천오백원 짜리~~~

런치메뉴는 ?

따스하게 이제 막 구운 빵과,

스프를 즐길 수 있으며

메인메뉴 4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 할수가 있습니다.

 

믿을수 있나요???

칠천오백원에 이렇게 럭셔리하게~~

ㅋㅋ 그것도 강남 논현동에서~~~

  < 단, 오늘의 스프는 ~~~ 요일별로 틀려집니다./ 오늘은 고구마 크림스프 였습니다 >

 

 

 

이제 막 구운 따뜻한 호밀빵이 먼저 나옵니다.

발사믹 소수와 올리브 오일을 섞은 소스를 같이 주네요!!!

 

 

 

 

 

오늘의 스프~~~

고구마 크림스프입니다.

내입맞에는 딱입니다.

 

 

 

색깔도 예뻐 보이는~~

피클대신에, 나오네요!!!!

 

 

준혁엄마가 선택한,

메인메뉴 해산물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 입맛에도~~

오오!!! 딱입니다.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입에~~ 완전 강추입니다.

이집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맛집블로거들의

기본샷을 따라해 봅니다.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저의 선택메뉴입니다.

토마토 스파게티,

음!!! 맛은 있지만~~ 추천메뉴 정도는 아닙니다.

 

 

 

 

추천메뉴는 아니어도,

인증샷은 놓치지 않습니다.ㅋㅋ

 

 

 

그래도 저는~~~

스파게티가 좋습니다.

 

 

이렇게 기쁠수가~~~

사장님이~~ (처음보는 분입니다)

아이스커피를 서비스로 주네요!!!

아이스커피가, 다른 커피에 비해서,

거픔이 많이 보입니다.

이집은, 커피를 탈때  칵테일을 타듯이

쉐이크를 하네요!!!

커피가 부드러워 진다고 합니다.

 

 < 일단 공짜니까~~시원하고 맛있네요!!!! ㅋㅋ >

 

 

공짜 커피를 마셨으니,

좀더 내부를 살펴볼까요???

 

 

주방쪽에 있는 천정 모습이

재미있어 보입니다.

 

 

 

 

와인북 카페답게

와인을 200가지 정도 보유하고 입다고 합니다.

< 전체 리스트는 700여가지나 됩니다 >

 

 

 

저녁에는 와인만 마실수 있으며,

와인을 싸게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와인이 보이나요??

초보 와인 애호가들도 손쉽게 마실수 있는

밸류와인이 200여가지가 있으며,

무엇보다,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특히 남자 직원은 무척 잘생겼네요!!!ㅋㅋ

 

 

 

제일 안쪽, 왼편에 ~~~

음악이 보이는!! 쪼금~~시골틱한 풍경도 연출합니다.

점심시간 내내, 비틀즈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롬웍스 대표

유경종 사장님입니다.

인증샷~~~

2007년에 오픈하는 등, 친절한 설명도 빠트리지 않네요!!!

 

 

 

겉모습은, 그리 튀지 않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워 보입니다.

 

 

 

 

 

장소는서울시 논현동에 있습니다

02-549-0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