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고양시 맛집] 산채보리밥과 쭈꾸미의 환상의 궁합 - 송화(덕양구)

푸른하늘(여행) 2011. 6. 24. 10:32

쭈꾸미와 산채 보리밥의 환상의 궁합

 

입맛이 없거나, 식욕이 떨어질때

준혁엄마와 제가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한테도, 소개해 드릴께요

 

해결책은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맛있으면서도,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되는데,

그 음식을 찾으러 떠나 볼까요!!!

 

짜잔!!! 다름아닌, 산채보리밥쭈꾸미입니다.

 

 

 

 

 

산채 보리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쭈꾸미를 더하면 입맛이 확!!!  ~~~~~ 살아납니다.

 

 

 

한입 먹어 볼까요!!!

매콤 달콤, 알싸한 맛~~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기본 상차림은 4가지가 있는데, 콩나물과 상추를 빼먹었네요!!!

 

 

 

열무 김치, 생채, 상추, 콩나물을 넣어 주시고~~

 

 

 

 

각종 나물과 야채(버섯,호박,고사리,콩나물,무나물,시금치,도라지,참나물 등)를

9가지나 되네요!!! 어휴 숨차다.

아낌없이, 넣어 줍니다.

 

 

 

 

그리고는~~고추장을 넣고!!

쓱싹~ 쓱싹!!!

맛있게 비벼 줍니다.

 

 

 

화룡점정의 느낌이랄까~~~

식성에 맞게 참기름을 쳐서, 완성해 줍니다.

( 저는 듬뿍!!! 준혁엄마는 살짝!!! )

 

 

 

 

 

자 이제 먹어 볼까요!!

격하게 먹어보기도 하고,

맛있는지~~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마지막은 시원한 동치미로~~~

입을 개운하게 만들어 줍니다.

( 저는 3번이나 리필해 먹었습니다 )

 

 

 

 

완전히 비운 접시에서~~

짙은 포만감을 느낍니다. 

 

 

 

가게 외향은 평범해 보입니다.

튀어보이는 파라솔이!!! 해변가에 있는 집인가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착합니다.

산채보리밥 7,000원, 쭈꾸미 7,000원

두가지 메뉴가 푸른하늘의 추천 메뉴입니다.

 

 

 

내부를 한번 살펴 볼까요!!!

내부역시, 동네에서 쉽게 볼수 있는 평범한 인테리어 입니다.

 

 

 

식사를 다하고 나면~~

파라솔 아래서 자판기 커피도 한잔!!!!

 

 

 

블방친구 여러분이 우리동네(고양시)에 놀러 온다면,

같이 가서 먹고싶은 맛집입니다.

 

푸른하늘이 소개하는 우리동네 맛집 1호가 되었네요!!!

 

손가락안 손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는 센스

 

 

장소는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579-1

전화번호 : 031-966-8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