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도 베스트사진]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노무현/이은미/이벤트발표>

푸른하늘(여행) 2014. 5. 30. 02:04

[제주도 베스트사진]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노무현/이은미/이벤트발표>

부제 : 2014년 제주도 베스트사진

 

푸른하늘입니다.

지난 5월 23일은

고 노무현 대통령 서거

5주기 추모식이 열렸습니다.

5월이면 생각나는 사람

올해는 근무라는 핑계로

추모식도 그냥 지나쳤는데

가수 이은미씨가

저를 부끄럽게 만드네요

고 노무현 전 대통령에게

헌정하는 싱글을 발표하며

"양심의 문제다 내가 특별히 선한

인간이어서가 아니라

아무리 생각해도 용납이 안된는건

안되는거다

난 생겨 먹은대로 살수 밖에 없는

인간이다"

블방 배경음악은 당분간 이은미씨의 싱글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노래로 계속됩니다.

<오늘 대문사진은 제주도 에코랜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2014년

제주도 사진에

이은미씨 신곡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노래 가사를 들려드립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진행한

사진으로 보는 꽃박람회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제주도 해안도로>

 

삶이 또 나를 속입니다

아직 잘 모르겠네요

진실은 왜 나를 비웃고 있죠

저 울어도 됩니다

<제주도 해녀>

 

모두 날 흔들어 댑니다

알죠 피할수 없는 운명

나보다 더 외로웠을 그대가

날 위로합니다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

 

저는 이 멋진 세상을

착하게 숨쉴겁니다.

거짓이 진실이 돼 버려도

날 믿으며 살테요

<가파도>

 

세상이 만들어 놓은 길

세상이 낯설은 내 영혼

또 다른 길을 가르쳐준

그대 많이 고마워요

< 우도 >

 

이젠 울지 않을께요

더 많이 웃고 살게요

거짓이 진실이 돼 버려도

더 행복해 할테요

<김영갑 갤러리>

 

세상이 만들어 놓은 길

세상이 낯설은 내 영혼

<노무현 대통령을 그리워 하는데

왜 김영갑 사진작가가

떠오르는지 모르겠네요!>

 

또 다른 길을 가르쳐 준 그대

많이 고마워요

그대 남긴 사람 지금 여기에 있네요

 

2년전에는

가족과 함께 참여했지요

준혁이가 이때만 해도

어리고 귀엽네요

 

사진으로 보는 꽃박람회 이벤트

당첨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총 5명입니다.

첫번째는 은별(이은화)님

<4,6,7,9,12번 다 맘에 드는걸 어떻하죠?ㅎ
그중에 하나만 뽑으라면 반영이 아름다운 7번 선택!!
역시 꽃보다 사람이 아름다워요 ㅎ>

두번째는 끌로에님

<전 6번, 14번 15번입니당~ ^^
이유는...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는 분이라서요~ ㅎㅎ
그리고 자연스럽지 않습니까! ㅎㅎㅎ >

3번째는 녹차라떼님 

<안녕하세요 푸른하늘님~^^
모든사진들이 다 이뿌고 맘에들어요~^^
준혁맘님의 점프사진도 넘 멋져요~!!
고민고민하다가
음,,,,,,ㅎㅎ
개인적으로 아름다운 미소1번 사진 추천합니다~^^
일산호수공원 5월에 못가게되어 아쉽네요ㅜ
6월 장미축제 정보 감사합니다 거긴 꼭 가봐야겠어요~!!^^ >

4번째는 차차님

<마음으로는 준혁맘을 응원하구요....
선택은 무제로 하겠습니다...^^
그런데 사진들이 다 예쁘고 의미가 있어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5번째는 꽁이엄마님

<너무 어려운 과제를...ㅎ
마음 가는 사진은 '인증 사진은 힘드러'

꼬맹이들의 천진함이 그대로 ...
반영 사진은 멋진 사진이고..
마지막 가족 사진도 가족의

단란함이 엿보여 좋습니다.

어카지요? 고르기 힘드네...ㅎㅎ
그래도 첨 맘에 들었던 ...인증사진은 힘들어로 ...

아이들 표정이 예술~~^^ 제주 여행...잘 마치고 오시길요!>

당첨되는 블친분들에게는 감사드리며

선물은 선택의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방문객 200만 돌파하면

<현재 187만명>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리거나

2015년 꽃박람회 입장권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5주기 추모식은

"사람 사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

준혁아 노무현 대통령은 어떤 사람인것 같니?

사람들을 배려하고 함께하는 세상을 꿈꾼대통령

<2012년 준혁이의 대답입니다>

서거 소식을 듣고 잠시 멍했던

5년이나 지났는데도

아직도 보낼준비가 안되어 있는

제 맘을 이은미씨 노래가

슬프게 만드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도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주도 사진중

제주도 해안도로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