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화천여행] 가족과 함께 떠난 화천토마토 축제 <여름축제>

푸른하늘(여행) 2014. 8. 5. 06:00

[화천여행]

가족과 함께 떠난 화천토마토축제

<여름축제>

부제 : 사진으로 만나는 화천토마토축제

푸른하늘입니다.

화천토마토축제는

다녀오고 나서도

계속 생각이 나는 축제입니다.

올해가 벌써 12회라고 하니

산천어축제만큼은

아니더라도

전국적으로 알려지는

축제가 되었으면 하는마음입니다.

화천 토마토 축제 8.1~8.3까지

<사진 1>

 

 규모면으로만 본다면

3일동안 11만 2천명이 왔다고 하네요!

산천어축제나, 꽃박람회에 비하면

아직은 부족해 보입니다.

<사진2>

 

 

한번의 포스팅으로

끝내버리기에는 아쉬움이 남기에

오늘은 사진으로

화천토마토 축제를 만나볼까요 

<사진3>

 

화천 토마토 축제

"황금토마토를 찾아라"

8월 3일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동안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먼저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들을

만나볼까요

<사진4>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축제임에 틀림없습니다

<사진5>

 

사진으로 만나는

베스트 두번째 사진은

아이들입니다.

<사진6>

 

꽃보다 사람들이 아름답다면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단연 최고지요!

<사진7>

 

준혁이를 빠트릴수는 없지요

<사진8>

 

사진으로 만나는

베스트 3번째 사진은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사진9>

 

외국인도 반한 축제라고

신문에 나올만큼

많은 외국인들이 보입니다.

3일동안 1,550명의 외국인이

왔다고 하네요!

<사진10>

 

친구들끼리

재미있는 인증사진은

기본이지요

<사진11>

 

씨름사진도 많이 있지만,

한장의 사진만 골랐습니다

<사진12>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푸른하늘이 선정한

베스트커플입니다.

<사진13>

 

언제나 이순간 처럼

행복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진14>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 하트를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천 토마토축제 길찾기

<승용차로 가시는 분들은

네비에 사천면사무소를  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