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파주시 평화랜드] 평화랜드에서 하늘을 날다

푸른하늘(여행) 2011. 7. 19. 07:00

평화랜드에서 하늘을 날다

장마가 지나가니~~~

푸른하늘과, 하얀구름~~오늘 너무 예쁘네요!!!

출사가신분들 부럽기도 하고,

 

일하기가 너무 싫었던 하루 였습니다.

퇴근시간만 눈빠지게 기다려~~

퇴근하자 마자,

평화랜드로 달려갑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빨리 가시죠!!!!

 

하늘을 나는 연인의 모습이 너무도 인상적입니다. / 오늘의 대문사진/ 평화랜드에서~~~

 

 

평화랜드 바람개비 동산으로 출발합니다.

못보던 구조물이 생겼네요!!!

 

 

 

여름이 좋은점도 있네요~~~

저녁 7시인데도, 아직 해가 지지 않습니다.

 

 

 

평일이라~~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아쉬운데로~~ 지나가는 아저씨라도!!!!

 

 

 

놀러온 연인들의 모습도 담아보고~~~

 

 

 

 

저멀리 사라질때까지~~~

 

 

 

 

원래는 바람개비를 찍으러 갔지만~~~

 

 

 

먼저 자리잡은 진사님도 촬영하고요~~~

 

 

 

데이트 나온 부부의 모습도 담았지요.

< 실제로 부부인지 모릅니다. 연륜이 있어 보여, 추측입니다 >

 

 

 

오늘의 메인, 하늘을 나는 주인공!!!!!

참 고마운 ~~ 연인입니다.

 

처음에는~~ 평범한 포즈로 사진촬영을 합니다.

 

 

 

갑자기 진사님 한분이 등장!!!

사진 포즈에 대해서 협의를 합니다.

 

 

포즈에 대해서 지도도 해줍니다.

 

 

 

옆에 있는, 진사님도 합류합니다.

 

 

 

 

하나!  둘!!  셋!!!

하늘을 나는 겁니다~~~ 레디 ~~ 액션!!!!

 

 

 

사진을 확인하고~~~

다시한번 외칩니다!!!!

 

 

정말 멋진 포즈로~~

하늘을 날아주네요!!!

고마운~~연인!!

영원히 예쁜 사랑하세요.

혹시!  두분이  포스팅을 보고 연락을 주신다면~~~

예쁜 선물 보내드릴께요!!

결혼 하신다면, 더욱 좋고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 저 연인들 땜시~~

스페인은 하루 연기합니다 >.

 

하늘을 날아오르는 저 연인들처럼~~

여러분도, 하늘을 날아오르기를 바랍니다.

친구 여러분 아시죠!!

여러분의 추천이~~

푸른하늘을 날아오르게 만든다는 것을~~ 

 

평화랜드 길찾기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320-1

전화번호 : 031-953-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