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남이섬단풍] 남이섬 은행나무 절정시기 <10월에가볼만한곳>

푸른하늘(여행) 2017. 10. 24. 20:09

[남이섬은행나무]

남이섬 단풍 절정시기

<10월에가볼만한곳>

푸른하늘여행입니다.

눈부신 10월에 어디를 가실건가요?

어느새 한주밖에 안남았네요

남이섬만큼은 매년 찾아갔었는데

올해는 제주도 여행에

울산여행을 다녀왔더니

시간이 안나네요

아쉽게 생각하고 있는데

직장동료가 가족들과 함께

기차타고 남이섬 다녀왔다고

사진을 보내주네요

2017년 10월 20일 남이섬 모습입니다.


가평역까지

ITX청춘타고, 가평역에서

택시타고 다녀왔답니다.

차막히는것 생각하면

현명한 선택입니다.



남이섬에서 바라본

선착장입니다.

배타면 15분걸립니다.

<입장료 : 배값왕복 포함 10,000원>


예전에 여기 작은 수영장이었는데

이렇게 변했군요

준혁이 어렸을때만 해도

신나게 놀랐던 추억이 있습니다.


단풍은 이제 물들기 시작하네요

다음주나 11월초에 가도

예쁠것 같은데요

아직 초록이 무성합니다.

이길따라 자전거 한번쯤은

타보지 않았나요

햇빛이 잘드는 은행나무 숲은

지금이 절정이네요

이번주말에 가면 진짜 좋을겁니다.

아마도 다음주면 벌써 늦을지 모릅니다.


노란색으로 물든

남이섬은 이렇게 예쁘데

단풍까지 들면 얼마나 더 예쁘려나요


어떤 여행이던 그 끝은 항상

우리 다시 올수 있을까? 라는

물음표로 가득하는데

사진만 보고도

벌써부터 내년을 기대하고 있는 나를 보니

가슴이 뛰기 시작합니다.

내년에는 직접 담은 사진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시간 되는 분들은

남이선 은행나무 구경가시기를

추천한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남이섬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