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10월 가을맞이 강원도립화목원 문화행사

푸른하늘(여행) 2017. 10. 28. 01:56

10월 가을맞이

강원도립화목원 문화행사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춘천에 있는 강원도립화목원을 아시나요?

10월 가을을 맞이하여

특별한 문화행사가 열립니다.

10월 21일과 28일 토요일날

특별한 공연과 야간개장을 하니

가족과 함께 놀러가면  좋을겁니다.

단 이틀밖에 아니라

아쉽기는 하네요

오늘이 마지막날입니다.


강원도립화목원은

춘천에 있지만

강원도에서 가장 큰 수목원이자

산림박물관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럼 들어가 볼까요

제일먼저 보이는 곳이

식물원이고 오른쪽 끝으로 보면

산림박물관이 있습니다.

오늘은 강원도립화목원에서

가을맞이 어떤 행사가 있는지

알아 볼까요

강원도립화목원

가을맞이 첫번째 행사는

야간개장입니다.

꽃과 나무가 많이 있어서

야간에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할지

기대됩니다.

10월 21일 / 10월 28일

단 이틀뿐이니

오늘이 마지막 이네요

이런 귀여운

포토존이 군데 군데 있어서

아이들도 무척 좋아합니다.

 

강원도립화목원

가을맞이 두번째 행사는

화목원 숲속행사로 다양한

공연이 있었는데

10월 21일 이미 끝났네요

그래서 여기서는 생략합니다.

강원도립화목원

가을맞이 3번째 행사는

가을숲속 크리스마스 행사로

화목원 안에 있는 산림박물관에

열립니다.

2017년 10월 28일 13:40~15:20까지

자세한 공연 안내는

맨아래 일정표를 참조하세요

 

사물놀이 공연과 판소리로

시작하여

어쿠스틱 밴드공연에

마술공연으로 마무리 하니

가족과 함께 춘천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을겁니다.

평상시에도

충분히 아름다운 곳인데

다양한 공연이 함께하니

더 좋을겁니다.

저는 오늘 강릉여행 계획이 있어서

돌아오는 길에

야간개장을 담을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오늘 공연 일정입니다.

혹시 오늘 가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강원도립화목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