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벽초지수목원] 서울 근교 데이트하기 좋은곳 <겨울여행>

푸른하늘(여행) 2012. 2. 3. 07:30

[ 벽초지 수목원 ]

서울근교 데이트하기 좋은곳

<겨울여행 / 파주여행>

 

푸른하늘입니다.

오전에는 임진각과

평화누리 공원을 구경하고

임진각/평화누리http://blog.daum.net/bluepoto3/199

문산에서 부대찌게를 먹고

이제 벽초지 수목원으로 갑니다.

임진각에서 문산은

승용차로 10분이 채 안걸리고

문산에서 벽초지수목원은

승용차로 15분만 가면 됩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이제 벽초지 수목원으로 출발할까요!!!

벽초지수목원은

총 12만평의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약 1,400여종의 식물이 있어, 봄에는 예쁜 꽃들,

가을에는 멋진 단풍을 구경할수 있지요!!!

 

< 푸른하늘 눈에 제일 멋있어 보였던 수련길을 대문사진으로 선정합니다 >

 

 

 

연꽃이 많이 피는 연화원이 겨울에는 꽁꽁 얼어 있네요!!!

 

 

벽초지 수목원 입구입니다.

 

 

 

제일 먼저 반겨주는 것은 예쁜 코끼리네요!!

 

벽초지수목원에는, 야간 조명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야간에 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연인들이 꼭 걸어야 할곳, 자연과 사람이 하나가 될수 있는 길입니다.

<장수주목 터널입니다 >

 

 

 

푸른하늘은 자작나무 숲이 이상하게 끌리네요!!!

 

 

 

이제 정원으로 들어가 볼까요!!!

 

 

 

잘 어울리는 연인이 산책을 하기에, 뒤를 따라가 봅니다.

겨울이라, 분수대는 아쉽게도 볼수가 없네요!!!

 

 

 

멋진 조각상들을 만날수 있고,

 

 

 

쫌 무겁지만, 체스도 둘수 있습니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조각공원입니다.

 

벽초지 수목원에서는 드라마 촬영 단골지 입니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49일" "미남이시네요" 등 정말

많은 드라마와 CF촬영지로 유명하지요!!!

 

 

공짜는 아니지만,

야간에 가면!! 바베큐가 기다리고 있네요!!

맛은? 먹어보지 않아서~~ㅋㅋ

 

 

 

산타할아버지는 보이지 않지만,

 

 

여기가 바로 벽초지입니다.

벽초지 수목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지요!!

저 다리 이름은 무심교입니다.

 

 

 

무심교에, 가까이 가볼까요!!!

 

 

 

연화원으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예쁜 연꽃은 안보이지만,

수련길만으로도 운치 있어 보이네요!!!

 

 

 

수련길을 다양한 각도에서 잡아 보았습니다.

 

 

 

가까이에서 담아보기도 해보고요!!

 

 

 

정작 푸른하늘 마음에 든 것은,

얼음속에 갖힌, 말라비틀어진 연꽃이네요!!!

 

 

벽초지 끝에는 얼어붙은 나룻배가 보이네요!!

 

 

 

겨울이라, 외로워 보이지만,

쓸쓸하고 한적해 오히려 제 맘속에는 여운이 남네요!!

 

연인과 함께라면~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벽초지 수목원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