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혁이의 상상 픽쳐

[돌잔치] 막내처남 돌잔치에 웃음꽃이 피었어요!!!

푸른하늘(여행) 2012. 6. 15. 06:00

[ 돌잔치 ]

막내처남 돌잔치에 웃음꽃이 피었어요

 

푸른하늘입니다.

이번주는 참 바쁜 한주를 보냈네요!!!

먼길을 떠난 외할아버지를 배웅하자 마자,

< 장례식은 나주에서, 발인식은 임실에서~~~>

오늘은 전주로 돌잔치 참석하러 갑니다.

막내 처남이 전주에 살고 있지요!!

준혁맘은 6남매로 모두가 모이니,

한가족 합니다.

 

 <  둘째 처남이 살고 있는 동탄의 초등학교에 모여서 함께 출발합니다 >

 

< 준혁이 사촌 우혁이와 함께~~신발던지기를 하네요!! ㅋㅋ>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돌잔치라 그런가요!!!

귀여운 아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오늘 행사에 참석한 최연소자입니다.

 

막내 처남입니다.

결혼식도 아닌데, 너무 좋아하네요!!!

오늘의 웃음만큼, 평생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돌잔치 하이라이트는 돌잡이지요!!!

처남은 판사봉, 처남댁은 돈을 원했는데,

조카 국헌이는 아랑곳 하지 않고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준혁맘 형제들만 촬영한 사진입니다.

조카들이 많이 빠졌는데도 불구하고 한가족 하지요!!!

 

 

오늘 돌잔치 사진을 담당한 둘째처남입니다.

 

 

막내 처남입장에서, 막내처제라고 하네요!!!ㅋㅋ

 

 

막내처제 큰아들과 준혁이의 외모가 가장 눈에 띄네요!!!

<푸른하늘의 개인적인 편견입니다 ㅋㅋ >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귀염둥이 삼총사의 모습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부터 3일간 제주도에 있습니다.

답방은 다음주에나 가능할 예정입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주 선플라워 길찾기(돌잔치 장소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