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로 떠나는 맛집 기행 <도톤보리 /해외여행>

푸른하늘(여행) 2012. 8. 21. 06:00

[ 일본여행 ]

오사카로 떠나는 맛집 기행

< 일본여행 두번째이야기 오사카 도톤보리 >

 

푸른하늘입니다.

맛의 도시이자 쇼핑천국인 오사카는

먹거리와, 쇼핑거리,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또하나의 즐거움이라면

맛집기행이 아닐까요!!!

일본으로 떠나기전, 미리 유명한 맛집들을 체크해두고

한집 한집 찾았을때의 기쁨이란

해본 사람만 알수 있을겁니다.

자유여행 첫번째날

난바역에서 신사이바시까지 

그 중간쯤에 위치한

도톤보리의 유명한 맛집을 찾아 떠나볼까요!!!.

지하철 미도스지센을 이용하여 난바역에

내려서 14번 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 도톤보리에서 만난 귀여운 일본 연인, 사진찍는 나를보더니 미소까지 지어주더라고요!! >

 

 

먼저 도톤보리에 만난 사람들부터 구경해 볼까요!!!

 

아이의 눈에는 서양 외국인들이 신기해 보이나 봅니다

 

인간 광고판이라 재미 있어 보여서~~~

 

준혁맘 눈치 보여서 제대로 촬영하지 못한 사진!! ㅋㅋ

 

잠자는 아이의 모습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귀엽지요!!!

 

외국인들만 보면 나도 모르게, 카메라를 ~~ㅋㅋ

 

전문용어로 "삐끼"라고 하나요 ㅋㅋ

가게 홍보 전단지를 열심히 돌리네요!!

 

복잡해 보이는 광고만 보아도, 웬지 이국적으로 느껴지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도톤보리의 맛집을

찾아 볼까요!!! 

도톤보리 고나몬

빨간 낙지가 인상적이서 눈에 확 띄는 집

원래는 메인요리가 오코노미야키였지만

최근에는 타쿄야키를 간판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타코야키 죠하치반 도톤보리점

도톤보리 타코야키의 명성은 이집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명성에 맞게 엄청난 사람들이 줄서서 먹고 있더라고요!!!

솔직히 이집에서 먹고 싶었지만, 줄을 설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가니도라쿠 본점(도톤보리에 3개나 있습니다)

게요리 전문점으로,

게요리 뿐만 아니라 게맛과자, 쿠키, 전병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쇼와호르몬

곱창구이 전문점으로

제일먼저 눈에 띄는것은 간판이 참 귀엽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이 인증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보기드물게 한국소주에 화로에 굽는 곱창을 먹을수 있는 집

 

 다코이에 도톤보리 쿠쿠루

요즘에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타코야키 전문점입니다.

아직은 그렇게 많은 줄을 서 있지는 않더라고요!!!

 

 준혁!! 여기에서만 유일하게 인증사진을 ok 하네요!! ㅋㅋ

 

 일본 라면집도 여러군데가 있었는데

우리가 선택한 금용라면집니다

 

도톤보리에는 정말 하루종일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내일은 우리가 직접 먹어본

스시집, 라면집, 타코야키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