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여행] 오사카성 천수각에서 바라본 오사카 전경

푸른하늘(여행) 2012. 8. 28. 08:20

[ 일본여행 ]

오사카성 천수각에서 바라본 오사카 전경

< 오사카성 두번째이야기 >

 

푸른하늘입니다.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는데

블방친구 여러분 태풍피해 없으시기를~

어제밤 아파트관리 사무실에서,

창문을 닫고, 태풍피해 최소화를 위해

젖은신문을 유리창에 붙이라고

2번이나 방송을 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어제에 이어서

오사카성에 있는 천수각을 올라가 볼까요?

천수각 안에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관련된

유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특히 8층의 전망대에는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 단 날씨가 좋아야 하는데, 우리가 같을때는 아쉽게도

날씨가 잔뜩 흐리네요!! )

 

< 오사카성에서 만난 어린이가 너무 귀여워서 대문사진으로 선정합니다 >

 

 어제 눈감고 있는 모습이 더 인상적이었지만~~

 

 

 아무래도 일본은 꽃무늬가 유행인가 봅니다

세련되 보이는 여인들은 전부 꽃무늬 치마입니다

 

 외국인들만 보면,  사진기가 가는 이 몸쓸!!! ㅋㅋ

 

 오사카성 앞에서도, 타코야키를 파는데

너무 맛있게 먹는 것을 보고

우리도 하나 샀는데~~ 맛은? 너무 짜고 맛이 없어요!!!

일본이라고 타코야키가 다 맛있지는 않네요!!!

맛있는 집만 맛있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자 이제 천수각으로 올라가볼까요!!

올라갈때는 5층까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갑니다.

대신 내려올때는 계단으로 걸어서 내려옵니다.

 

 5층에서, 전망대 8층까지는 계단을 이용해서 걸어 올라가면 됩니다.

아쉽게도 날씨가 흐리네요!!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이 오사카공원입니다.

 

 반대편도 살펴 볼까요!!

 

 실내 내부는 5층까지 전시실로 꾸며 놓았습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관련된 유품들이라 하기에

어떤 선입견이 들었는데,

 

 실제로 보면 만화 같기도 하고

재미있는 그림들이 많아 보기에는 편했습니다.

 

 

역대 장군들도 소개하는 것 같고, 

 

우리의 것과 비슷하기도 하네요!! 

 

 그 당시에 입었던 갑옷

영화에서 많이 보았지요!!ㅋㅋ

 

저는 투구가 인상적이더라고요!!! 

 

 진짜 황금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이렇게 생겼네요!!!

 

 천수각 보다는 밖으로 나오면 훨씬 시원합니다.

어제도 이야기 했지만, 오사카 주유패스가 없다면 굳이 입장료(700엔) 내고 들어갈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밖에서 바라본 천수각이 멋지고, 주변 구경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것 같아요!!

 

 제가 시킨것이 아니고,

준혁이가 스스로 한겁니다.

인증샷을 남겨야 한다고~~~ㅋㅋ

 

800엔이나 주고 산 원피스 부채를

잃어버려서, 너무도 안타까운 마음에 증거로 사진을 남깁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의 귀여운 표정을 보고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태풍이 비켜가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