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여행] 호텔 그리고 오사카성 길찾기

푸른하늘(여행) 2012. 9. 12. 06:00

[ 일본여행 ]

호텔 그리고 오사카성 길찾기

 

푸른하늘입니다.

오사카로 여행을 떠난다면,

여러노선의 전철로 주변도시와 연결되었기에

여행 목적지에 따라서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그리고 우메다가

주 목적지 였기에, 미도스지센 라인에 있는

비즈니스호텔로 숙소를 선택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우리가 묵었던

치산 신오사카호텔에서

오사카성을 찾아가는 코스입니다

호텔은 신오사카역 근처에 있으며

신사이바시와 난바, 우메다는 

갈아타지 않고 한번에 갈수 있기에 쉽게 찾아갈수 있지만

오사카성은 한번 갈아타야 합니다.

< 준혁맘 신발사러 찾아간 백화점에서~~ㅋㅋ >

 

 

우리가 묵었던 치산 신오사카 호텔입니다.

비즈니스 호텔로 무척 저렴하면서도, 교통이 편리하고 아침 조심이 먹을만 한것으로 유명한 호텔입니다.

 

 

우리가 묵은 방은 패밀리 방으로 1인용 침대가 3개 있습니다.

욕실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소꼽장난하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ㅋㅋ

 

 

아침은 7시부터 먹을수 있는데, 방값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꼬박꼬박 챙겨 먹었습니다.

 

맛집 수준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 먹을만 했습니다.

 

우리가족의 간단한 아침입니다.

기억에 남는 음식은, 계란말이와 고로케!! ㅋㅋ

 

 

자 이제~~ 오사카성으로 출발합니다.

먼저 호텔에서 신오사카역까지 7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호텔에서 길을 하나 건너면 보이는 우동집입니다.

돌아오는 길에, 이집에서 우동을 먹었지요!!

그것도 밤 12시 다 되어서~~ㅋㅋ

< 일본에서는 무척 싼집인데, 환율때문에 환산해보면,

우리나라 돈으로 6,000원이 쪼금 안되네요!! >

 

우동집에서 계속 직진하면 됩니다.

 

 

계속 직진하면 전철역이 나오는데

7번출구가 보이나요!!

기억해 두세요!! 돌아올때, 7번출구로 나와야 길을 헤메지 않습니다 ㅋㅋ

 

 

일본의 전철표 구입하는 자동판매기 입니다.

예전의 우리나라와 비슷하네요!!

먼저 목적지의 금액을 확인한다음 매수를 정하고 티켙팅하면 되는데

준혁이가 직접 하는것을 보니, 누구나 쉽게 끊을수 있습니다. ㅋㅋ

 

 

약간은 걱정되면서도, 즐거워 보이네요!!!

 

 

옛날 우리 전철표와 거의 비슷하지요!!

 

 

미도스지센선입니다.

우리나라 3호선 전철과 쫌 비슷해 보이네요!!

 

 

천왕사역에서 갈아탑니다.

 

 

다니마치센으로 갈아타거나, JR선으로 갈아타야 하는데

< JR선은 또 따로 돈을 내야합니다 ㅋㅋ >

우리는 다니마치센으로 갈아탔습니다

무척 친절하게 알려준 직원들과 인증샷!!

 

 

미도스지센이 빨간색이라면, 다니마치센은 보라색이네요!!

< 색깔별로 하는것은 우리나라랑 똑같네요!! 우리가 본딴건가~~ >

 

 

다니마치센 전철 내부입니다.

손잡이마다 광고가 있는것이 이색적으로 보이더라고요!!

 

 

다니마치욘초메역에서 내립니다.

천왕사역에서 4정거장입니다.

 

출구는 1B로 나가시면 됩니다.

< 주의할점 1A로 나가시면 안됩니다 ㅋㅋ>

 

 

1B로 나오면 바로 앞에 세블일레븐 편의점이 있더라고요!!

여기에서 7분만 걸어가면 오사카성입니다.

돌다리도 물어서 건너라고, 준혁맘 또 물어보네요!! ㅋㅋ

 

 

계속 직진하다가 맨 끝에서 좌회전 하면

오사카성이 보이네요!!

직진하는 길에 큰 나무와 동상이 보여서~~~

 

길건너에는 NHK 방송국도 보이고~~

 

 

방송국에서 좌회전 하면, 오사카성이 보입니다.

드디어 도착!! 준혁! 다왔다고 좋아하네요!!!

 

 

7분이면 찾아갈 거리를,

준혁맘, 신발이 불편하다고 신발찾으러 돌아다니다 보니

3시간이 걸렸습니다 ㅋㅋ

신발가게가 없더라고요!!,

결국은 백화점까지 오게 되었네요!!

신발사고 너무 힘들어서 스타벅스에서 잠시 쉬는중

뾰로통한 내모습에, 이것이야말로 여행의 진정한 참맛이라고

일침을 놓네요!!

< 스타벅스 가격은 우리나라랑 거의 비슷하네요!!! >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맘이 고른 신발입니다.

50% 세일해서,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했을때

오만원정도 하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글은 예약 포스팅입니다.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울릉도와 독도탐방을 떠납니다.

답방은 다녀와서 주말에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