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프로방스마을] 데이트하기 좋은곳 <서울근교>

푸른하늘(여행) 2012. 10. 22. 06:00

[프로방스마을]

데이트하기 좋은곳

< 꽃보다 사람 그리고 낭만이 있는곳>

푸른하늘입니다.

미국블친 마하님과의 가을여행중에

잠시 들린곳,

임진각에서 헤이리 옹기박물관 가는 도중에

힘들고 지친 몸을 차와 마늘빵으로

잠시 쉬어가는 곳으로

영화로 치면, 팝콘이나 소품정도로 여겼는데

피터가 좋아해서 솔직히 깜짝놀랐습니다.ㅋㅋ

여성분들이나 좋아하는 곳인줄 알았거든요!!

생각보다 섬세하고 여성스러움

그리고 자상함은 여기에서 나오나 봅니다.

< 오늘포스팅의 프로방스마을 사진 대부분은 블친 케니님의 표현을 빌려서

B급 사진 대방출입니다. ㅋㅋ > 

 

프로방스 마을에는 마늘빵과 차를 마시러 들렸지요!!

 

프로방스마을은 봄과 가을에는 꽃축제를

겨울에는 빛축제가 있지만

프로방스 빛축제 http://blog.daum.net/bluepoto3/196

평상시에도 허브와 마늘빵이 있습니다. ㅋㅋ

 

프로방스 마늘빵은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그중에서도 푸른하늘은 이집의 마늘빵이 가장 맛있습니다.

 

프로방스에 가면,

무엇보다 아기자기한 예쁜 색감에 감동하게 됩니다.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합니다 ㅋㅋ

 

차맛이야, 프로방스 어디나 비슷하겠지만,

드림카페 여기를 언급하는 이유는?

 

누군지 아시나요?

< 실은 저는 잘 모르겠는데, 준혁맘은 알아보더라고요!! >

탤렌트가 직접 운영하는 곳입니다.

 

피터는 보자마자,

 

작은프랑스가 연상이 된다고 하네요!!

 

프로방스의 쇼핑공간은,

여성분들의 로망인가 봅니다.

 

마하님도, 그냥 지나치지는 못하더군요!!

 

마하님이 쓰고 계신 모자도, 여기서 구매한거지요!!!

 

제가 보아도 예쁜곳이네요!!!

 

혹시 어딘지 아시겠어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예쁜 화장실이 아닐까요!!ㅋㅋ

 

이번 주말은 인제여행 갔다가

차가 너무 막혀서, 오늘 새벽에 도착했지요!!!

아직 사진정리도 못했습니다.ㅋㅋ

다음주는 영동과 무주의 단풍을 접수하러 갑니다.

기대해 주세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블친 마하님이 이번주 토요일날 미국으로 돌아갑니다.

한국에서 좋은기억, 예쁜 추억만 간직하고

돌아가시기를 바라면선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러분도!!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방스마을 길찾기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2-1

전화번호 : 1644-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