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관령눈꽃축제] 이보다 더 즐거울수는 없다 <겨울여행/겨울축제>

푸른하늘(여행) 2013. 1. 22. 06:00

[대관령눈꽃축제]

이보다 더 즐거울수는 없다

<겨울여행 / 겨울축제>

부제 : 대관령 눈꽃축제 100배즐기기

 

푸른하늘입니다.

준혁이와 함께떠나는 겨울방학 여행

제2탄입니다.

<원래 계획은 준혁맘도 함께였으나

일때문에, 합류하지 못하고

준혁이친구 민석이가 대신 했습니다>

가볼만한 겨울축제에서 예고한대로

http://blog.daum.net/bluepoto3/429

대관령 눈꽃축제로

2박3일 여행입니다.

첫날은 삼양목장

둘째날은 대관령눈꽃축제와 덕구온천

마지막날은 폭풍의언덕 세트장

여정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은 준혁이가 가장 좋아했던

대관령 눈꽃축제로 출발해 볼까요!!

대관령 눈꽃축제 기간 : 1.19 ~ 2.5일까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스노우 봅슬레이

 

먼저 대관령눈꽃축제를 즐겁게 놀수 있는 방법은?

첫번째 일단 공짜로 즐길수 있는 것을 먼저 즐기세요!!!

눈축제장 입장료는 무료,

체험비는 유료이므로 얼음조각, 이글루, 눈사람,

포토존만으로도 즐거워 합니다.

 

우사인볼트, 김연아 등!!!

재미있는 조각들이 다양합니다.

 

헉!!!  올라가면 안되는데~~~!!ㅋㅋ

 

얼음작품이~~정말 예술입니다.

 

앗 얼음집이다

이글루야!! 와~~이글루가 이렇게 큰지 몰랐어!!

넘 신기하다.

 

눈사람만으로도 이렇게 즐거워 하다니~~

귀여운 녀석들!!!

 

대관령눈꽃축제 불편한 진실 한가지는

축제장 바로 옆에는 주차장이 없다는 겁니다.

주차장에서 5분정도 걸어야 합니다.

< 한겨울에 5분거리는 ㅋㅋ >

걸어가는 길에 있는 국화빵!! 간식거리로는 딱이지요!!

< 10개 삼천원 ㅋㅋ >

 

대관령 눈꽃축제 100배 즐기기

두번째는 바베큐입니다.

삼겹살을 김치, 마늘, 양파와 함께, 먹는맛이 일품입니다.

< 우리는 2인분 먹었습니다 / 1인분에 12,000원 >

 

대관령 눈꽃축제 100배 즐기기

세번째는 유료체험을 잘 고르는 겁니다.

눈썰매는, 서울랜드 눈썰매를 다녀와서 

그런가, 별로 재미있어 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는 올라오는 길이 무척 위험해 보입니다.

< 혹시 대관령 눈꽃축제 가실분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한분에게 눈썰매이용권(오천원짜리 2매) 보내드릴께요!!

빠른등기료도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ㅋㅋ >

 

푸른하늘이 추천하는 유료체험은

스노우 봅슬레이입니다.

이것만 타도, 다른것은 관심없더라고요!!!

올라가는 길도, 안전하게 잘 만들어져 있고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안되겠지만

봅슬레이, 평일에는 계속탈수 있습니다.

< 원래가격은 3회에 5,000원 >

준혁이는 계속 타라고 하는데도,

10번 타더니 그만 가자고 하네요!! ㅋㅋ

 

대관령눈꽃축제장에서 만난 패셔니스타

초등학교 3학년인데, 쌍둥이입니다.

너무 귀엽죠!!!

 

아이들은, 모두들 즐거워 하네요!!

 

말도 탈수 있지요!!!

 

즐거워 하네요!!!

우리 아이들은 관심없어 하더라고요!!

< 저 뒤에 얼음궁전이 무대인데, 공연도 하고

노래도 하고, 춤도 추더라고요!!

즉석이벤트로 상품도 많이 나누어 주고요!! >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대관령눈꽃축제에서 점심까지 먹으면서

하루종일 즐겁게 놀았지만

비용은 생각보다 많이 들지 않네요!!

 성인 1명, 어린이 2명 (총3명) : 총합계 : 37,000원

간식비(국화빵) : 3,000원

점심(삼겹살) : 24,000원

체험비(스노우봅슬레이) 2명 : 10,000원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행복해 보이는 가족사진으로 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기를~~~

대관령 눈꽃축제 다음이야기는

글 반응 보고 이어서 하겠습니다 ㅋㅋ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관령 눈꽃축제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