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삼양목장] 동양최대의 목장에서 즐긴 체험 3가지 <작은이벤트>

푸른하늘(여행) 2013. 1. 25. 06:00

[삼양목장]

동양최대의 목장에서 즐긴 체험3가지

< 작은이벤트 / 겨울여행 /가족여행  >

 

푸른하늘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대관령 삼양목장은 모두들 잘 아시죠!!

워낙 유명한 곳이라,

1972년 개시되어 1985년 현재 목장의

모습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600만평으로 동양최대의 초지목장,

해발 850m~1,400m의 높은지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어서

가족단위의 여행객뿐만 아니라

진사님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곳이죠!!!

푸른하늘은 오늘 처음 찾아가봅니다.

< 대관령을 자주 갔지만, 그 옆에 있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들렸어도, 여기는 외면했지요!! 웬지 기업이 하는곳이라

보이지 않는 편견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그럼 사나이들끼리 처음 찾아간

삼양목장으로 출발해 볼까요!!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고 하는데

남자셋도 장난이 아닙니다.

차를타면, 수다가 장난이 아니네요!!

그런데 그 수다가 싫지만은 않습니다.

준혁이가 싸운 이야기,

준혁이반에서 왕따가 있다는 이야기

왕따남자아이와, 여자애가 서로 사귄다는 이야기

더 놀라운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초등학생이 17명이나 사귄 전설같은 이야기

흥미진진 하더라고요!!

 

동절기 11월 중순부터 4월까지는

셔틀버스가 중단되고, 본인이 타고온 승용차로

전망대까지 올라갑니다.

< 추운겨울이라, 추위에 떨지 말란

작은배려가 고맙네요!! >

<오늘은 아쉽게도 안개때문에 아무것도 안보이네요!!>

 

삼양목장의 관람방법은

전망대까지 바로 올라간다음,

내려오면서 중간중간 차를세워 구경하면 됩니다.

<요금이 생각보다 비싸네요!! ㅋㅋ

1.29~2.5까지(스페셜 올림픽 기간)는 스페셜 올림픽 입장권

소지하신 분에게는 50%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

작은이벤트? 스페셜올림픽 입장권 2매(1인당 만원)

블친중에 혹시 가실분 신청해주세요!!

선착순으로 한분에게만 빠른등기로 보내드릴께요!!

 

 

한겨울에는 소 방목이 불가능하여

송아지와 어린양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하는

꼬마동물 먹이주기 체험장입니다.

 

준혁이는 꼬마동물에게는 관심이 없네요!!

 

 

오히려 눈사람한테 달려갑니다 ㅋㅋ

 

 

정상에 빨리 올라가야 하는데,

녀석들 입구에서 움직일 생각을 안합니다.

아빠의 속타는 마음과는 상관없이~~ㅋㅋ

 

점점 날씨가 ~~ㅋㅋ

 

한치앞도 안보이네요!!

사진촬영은 포기하고, 아이들과 눈싸움을 했습니다.

2:1이니 쉽지 않은데요!!

오히려 제가 더 많이 맞은것 같습니다.

 

 

안개가 껴서 하나도 안보이는곳을

망자의 숲이라고 좋아라 하네요!!

 

 

저는 이사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ㅋㅋ

 

전망대에서 인증사진을 빠트릴수는 없지요!!

 

솔직히 삼양목장은, 풍경사진이 목적이었지만

마음을 비우고, 아이들 체험위주로 게획을 바꿉니다.

삼양목장에서 즐긴 체험 첫번째는

타조에게 먹이주기입니다.

무엇보다 포토존이 재미있더라고요!!

 

타조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새이며

가장 큰알을 낳는새 답게, 먹이도 정말 잘 먹습니다.

타조의 수명이 사람과 비슷한

70~80년동안 사는것을 아시나요?

준혁아!! 타조가 90km까지 달릴수가 있단다

와!! 그렇게 빨리요!!

그럼 세상에서 치타 다음으로 빠른 동물이야!!!

 

야!! 내 장갑은 먹지마~~ㅋㅋ

 

삼양목장에서 즐긴 체험 두번째는

양들에게 먹이주기입니다.

헉~~ 양한테 나는 냄새는, 정말 참기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먹이주는것을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털이 너무 부드러워요!!

이털로 실제로 옷도 만드는걸!!

정말이요!!!

 

삼양목장에서 즐긴 체험 세번째는

언덕위에서 탄 눈썰매입니다.

어렸을때,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삼양목장 들어가는 입구 조금 못가서

언덕위에,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눈썰매장입니다.

 

아기가 너무 귀여워서~~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벌써 새해가 바뀐지 1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삼양목장 입구 초입에 만들어 났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삼양목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