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겨울여행] 대관령 눈꽃축제에서 덕구온천까지 <가족여행 / 2박3일 >

푸른하늘(여행) 2013. 1. 24. 06:00

[겨울여행]

대관령 눈꽃축제에서 덕구온천까지

<가족여행 / 2박3일 >

 

푸른하늘입니다.

이번 겨울여행은 가족여행이라기 보다는

아이들과 함께 떠난 겨울여행입니다.

준혁이와 준혁이친구 민석이,

한마디로 사나이들만의 여행입니다.

<아무래도 그림이 좀 칙칙하네요!!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위주로,

여행 여정을 짰습니다.

대관령눈꽃축제를 기본으로 두고,

주변에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구색을 맞추었지요!!

오늘 포스팅은 전체적인 여행여정을

소개합니다.

아들과 단둘이 떠날때와는 또다른 그림이 나옵니다.

준혁이의 학교생활,

진실게임~~ㅋㅋ 몰랐던 또다른 사실들을

알게 되네요!!

< 모두들 잘 알지요!! 폭풍속으로 드라마 세트장인데,

 1박2일팀에서 다녀가고 나서 너무도 유명해 졌지요!!

날씨만 좋다면, 정말 멋진 풍경을 촬영할수 있지요!! >

 

 대관령에는 눈꽃축제 말고도

유명한 관광지가 많네요!!

대관령 양떼목장은 작년에 다녀왔으므로

그 옆에 있는 삼양목장으로 출발합니다.

아이들은, 양과 타조에게 먹이주는 체험,

저는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을 염두에 두고 정했지요!!

헉!! 안개가 정상에서는 한치앞도 안보이네요!! 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눈사람만으로도 즐거워 합니다. ㅋㅋ

 

이것 무슨냄새지? 어휴냄새!!

타조농장 근처로 가니 냄새가 심하네요!! ㅋㅋ

 그러면서도 타조가 먹이를 먹는 모습이 신기한지

한참을 머물렀습니다 ㅋㅋ

삼양목장은 타조말고도, 양들도 있고,

<양들이 있는 목장에서 에피소드 하나!!

아빠!! 양들을 보니 타조는 완전 깨끗해!!ㅋㅋ>

무엇보다 주변에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눈썰매장이 있어서

하루를 즐겁게 보냈습니다. 

 

  

둘째날은 대관령 눈꽃축제입니다.

여기에서 하루종일 보냈습니다.ㅋㅋ 

 

 

오전에는 눈사람을 만들고,

 

 

준혁이가 가장 좋아했던

스노우 봅슬레이(제가 보기에는 눈썰매 ㅋㅋ)

오후 4시까지 놀고 덕구온천으로 출발합니다.

 

뜻밖에도, 아이들이 정한 이번여행지에서 가장좋았던

베스트 3에 덕구온천이 있습니다.

나머지 둘은?

대관령눈꽃축제에서 스노우봅슬레이와,

눈사람만들기 였습니다.

< 덕구온천은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솔직히 저도 좋아하기에

매년 겨울이면 가고 싶은 곳입니다.

시설이 그렇게 좋지 않지만

물만큼은 우리나라 최고인것 같네요!! >

 

세째날 오전에는 덕구온천에서

한번더 목욕을 즐기고,

오후에 들린 폭풍속으로 드라마세트장입니다.

 

무엇보다, 1박2일 촬영지로 유명해졌지요!!

1박2일팀이 전국에 참 많은곳을 유명하게 만듭니다 ㅋㅋ

 

날씨만 좋다면!!

넘 아쉽지만,

이런 풍경을 볼수 있는곳이 있다는데 넘 좋네요!!

이 장면을 볼수 있는 최적의 장소 위치는

별도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가까이 가볼까요!! 

 

이번 여행을 마치면서~~

아이들과 베스트 대화놀이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준혁이가 뽑는 베스트 여친 파이브,

가장 기억에 남는 싸움 베스트파이브등 ㅋㅋ

< 아빠!! 울진에 왔으니 울진 한우 맛도 알고 가야죠!!! >

 

이번 여행중에서 먹어본 음식중,  

이집이 가장 맛있는데요!!ㅋㅋ

준혁: 야~~한우는 어디든 다 맛있어~~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사진입니다.

이사진을 보니,

러브레터가 생각이 나네요!!ㅋㅋ

 오늘은 한번이라도

"사랑합니다"를 말할수 있는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인상적이었던

폭풍속으로 드마마세트장을 지도로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