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내나라여행박람회]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코엑스>

푸른하늘(여행) 2013. 3. 3. 06:00

[내나라여행박람회]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코엑스/가족여행>

 

푸른하늘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어디를 나가면

경제적인 부담이 장난이 아니죠!!

돈도 거의 안들고,

체험거리가 많아서 아이들도

좋아하는곳을 소개합니다.

여행박람회라고 해서 재미있을까 했는데,

상상외로 즐거웟습니다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아쉽게도 2월 28일부터

3월 3일(일요일)

바로 오늘까지입니다.

장소 : 서울 코엑스 3층

입장료 : 오천원

<미리 사전등록 하신분들은 무료>

우리는 미리 등록해서 무료로 들었갔습니다.

 

박람회 가장 큰 목적은 ?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전환하는데 있다고 합니다.

 

연휴라 못가신분들은 여기서 저랑함께

구경해 볼까요!!

<일단 입구에서 인증사진부터 찍고 들어갑니다 >

 

 

전시회 구성은

광역시, 도별로 여행지를 홍보하고,

지역활성화를 위한 특산물을 소개,

재미있는 공연과 이벤트 그리고 체험까지

너무도 많아서 일일히 체험하다가는

하루종일 구경해도 모자라겠네요!!ㅋㅋ

 

우리나라 제일의 관광지 답게

제주도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이벤트로 초컬릿을 주길래 받았지요!!

 

일단 내부공간부터 살펴볼까요!!

 

아무래도 체험관들이 인기가 많았지요!!

 

자동차 모터쇼만큼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직접 만들어 볼수 있는 뽀로로 탈!!

준혁아 만들어볼래?

내가 유치원생인가!!ㅋㅋ

 

교복을 입어보는 추억의 장소도 눈에 띄네요!!

<한번 입어보고 싶은 맘이 간절했는데

꾸욱 참았습니다 >

 

요트를 20%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할인해도 비쌀것 같아서

인증사진으로 만족!!ㅋㅋ

 

여행박람회 와서도

우리는 체험위주로만 구경합니다.

첫번째는 즉석사진을 찍어서

바로 현장에서 출력해주네요!!

감사감사!! 유일하게 제 인증사진이 찍혔네요!!ㅋㅋ

 

두번째는 힐링우체통입니다.

누구한테 쓰는 것은 자유입니다.

자신에게, 아님 연인에게,

요즘 글씨로 직접쓰는 편지 써본지 오래되엇죠!!

 

생각해보니, 작년 영월 김삿갓 계곡에서

느리게 가는 편지를 보내고 나서는 처음이네요!!

<준혁아! 누구한테 쓰는거야?

비밀!! 보면안돼!! >

 

행사장 곳곳에서,

아이들한테 가장 인기 있었던 풍선맨입니다.

 

아이들은 무척 즐거워 하더라고요!!

 

세번째는 포토존입니다.

군데 군데 보이는데,

준혁이는 뿌띠프랑스 어린왕자에서만

인증사진을 ~~ㅋㅋ

 

 

완전 꼬맹이들을 위한 곳이었는데,ㅋㅋ

 

자전거 바퀴를 돌리는 힘으로

화면이 나옵니다.

땀이 날때까지 돌리네요!!ㅋㅋ

 

 

홍성군은 특산물을

50% 할인해서 경매를 하더라고요!!

<홍성한우, 참기름, 천연비누까지~~>

 

우리가 이벤트에 참가해

득템한 상품들입니다.

< 하루종일 재미있게 놀고,

먹고 마시고, 소소한 상품들까지

챙길수 있네요!!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푸른하늘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우리전통 제레의식 설명과 더불어

우리집 가훈쓰기 였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주말은 포스팅을 안하기로 했는데,

여행박람회가 오늘이 마지막이기에

혹시나 오늘 어디를 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가도 충분히 즐겁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엑스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