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원투고여행이벤트] 장가계 패키지 체험여행

푸른하늘(여행) 2013. 3. 10. 02:10

[원투고여행이벤트]

장가계 패키지 체험여행

 

푸른하늘입니다.

여행사 원투고에서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혹시 관심 있으신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여행기간 : 3.26~3.30

선정일자 : 3.18일

당첨자 : 1명(딸랑 한명ㅋㅋ)

이번트 내용 : "나는 장가계에서 ○○○를 할꺼다"

외치고 장가계로 떠나는 이벤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맨아래 표를 참조하세요!!

 

< 중국인들도 죽기전에 가장 가고 싶은곳 1위가

바로 장가계입니다. 저는 예전에 한번 다녀온 곳인데

그래도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

 

천문산입니다.

자연적으로 생긴 저 굴 안으로

패러글라이딩으로 통과해서

유명해졌지요!!

 

케이블카가 얼마나 길던지

거의 30분쯤 탄 느낌입니다 ㅋㅋ

 

특히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촬영지로,

http://blog.daum.net/bluepoto3/163

한국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겁니다.

 

금편계곡입니다.

 

황룡동굴입니다.

 

황룡동굴은 황룡천이라고도 불리우며, 

 

전체길이가 12km나 됩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제가 가본 중국의 여행지중

<상해, 주장, 황산, 항주, 소주,

청도, 북경, 장가계, 해남도, 장사>

장가계가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