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해외여행] 가족과 함께 떠나는 오사카 여행 <초보자 일본여행>

푸른하늘(여행) 2013. 5. 14. 06:00

[해외여행]

가족과 함께 떠나는 오사카여행

<초보자 일본여행/ 3박4일>

 

푸른하늘입니다.

작년 여름에 이어서

일본여행http://blog.daum.net/bluepoto3/326

가족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2탄도

일본 오사카로 정했습니다.

오늘 출발해서 금요일날 돌아옵니다.

<5.14 ~ 5.17 >

여행은 느닷없이

무계획의 계획으로 떠나는 것도

즐겁지만,

여행을 떠나기전

준비하는 과정또한

설레이기에

초보자 짐싸듯 하나하나

준비해 볼까 합니다.

첫째날 여정

인천공항(10:05) → 간사이공항(11:50) → 호텔→

도톤보리 → 신사이바시  → 우메다 스카이빌딩(야경)

 

그럼 일단 배낭부터 챙겨 볼까요

첫번째 챙긴 것은 여권과 여권 사본을 미리 챙겼습니다.

<비자는 2006년 3월부터 발급받지 않아도 됩니다.>

두번째는 거래은행에서

할인받아서 미리 환전했지요!!

예전에 한번, 공항에서 환전했는데

헉!! 너무 비싼 수수료에 깜짝놀란 적이 있습니다.

준혁맘은 작년에 신발때문에 고생한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운동화를 구입하네요!!ㅋㅋ

한가지 팁은 오사카 가는 비행기표는

피치항공이 가장 저렴합니다.

다른 항공사의 반가격도 안되더라고요!!

 

오사카 여행시 꼭  필요한 것은

오사카주유패스입니다.

<1일권 2,000엔, 2일권 2,700엔>

오사카내에서, 버스, 전철(2일권은 시영전철만)을

마음대로 탈수 있고

관광지 입장료가 대부분 무료로 입장할수 있습니다.

혹시 관광보다는 쇼핑과 먹거리가 목적이라면

굳이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 간사이 공항 1청사 1층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1일차 첫번째 여정은

도톤보리에서 점심을 먹고

유람선(리버크루즈)을 탈겁니다.

<오사카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 700엔> 

 

1일차 두번째 여정은

신사이바시에서 아이쇼핑을 할겁니다.

어쩌면 일본의옛날 먹자골목

고쿠라쿠쇼텐가이로 갈수도있습니다 ㅋㅋ

 

 도톤보리에서

사진찍고 있을때

미소를 보내준 일본연인

지금도 기억이 남네요!!

도톤보리에서 다시 만난다면

얼마나 반가울까요!!ㅋㅋ

 

1일차 마무리는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전망대에서

일몰도 보고 야경도 촬영할 예정입니다.

< 오사카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 700엔>

 

2일차 여정

오사카해양박물관덴포잔 하버빌리지(대관람차) → 

크루즈유람선 →오코노미야키와 생맥주

 

 

3일차 여정은

유니버셜스튜디오로 할지

아래 여정으로 할지 출발하는 오늘까지도

결정을 못하고있습니다.

3일차 여정은 현지에서 조정하려고 합니다 ㅋㅋ

오사카성 → 국립분라쿠극장 →  

고쿠라쿠 상점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 오사카로 출발합니다.

작년에는 2박3일 짧은 여정으로

교토,오사카,나라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3박4일 일정으로

오사카만 여행하려고 합니다.

일본어를 한마디도 못하면서

벵기와 호텔만 예약한 자유여행 일정이라

쫌 걱정되기는 하지만

일단 부딪쳐 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녀와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잘 지내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