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동여행] 기차타고 떠나는 와인여행 <와인코리아>

푸른하늘(여행) 2012. 11. 1. 06:00

[ 영동여행 ]

기차타고 떠나는 와인여행

<와인코리아 / 금산인삼 >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준혁엄마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봅니다.

기차타고 떠나는 와인여행이라,

실은 제 생일 기념으로 둘만의 여행 계획으로

선택한 색다른 여행입니다.

영동가는 기차안에서 와인을 마시고,

돌아올때는 영화를 보는 기차여행으로

와인을 좋아하시는 연인이나

부부여행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와인열차 이용안내(043-744-3211)

< 매주 3회 화, 목, 토 출발, 서울역기준 9시25분 >

주의할점 와인족욕체험이 있어서 편한옷차림으로 여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블방친구여러분!! 그럼 출발해볼까요!!! 

 

 기차도, 영화처럼~~여행을 떠나는 느낌이 납니다.

 

 간단한 안주지만,

와인과 함께 기차안에서 무제한 제공해 줍니다.

 

 와인의 종류는 총 4가지로,

살짝 맛보기로 한잔씩 마신다음,

원하는 와인을 계속 마실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같이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들은 달콤한 와인으로~~ㅋㅋ

 

유명한 가수는 아니지만, 라이브연주로 분위기를 띄웁니다.

 

 사회자의 레크레이션 게임으로

연애시절로 돌아가기도 합니다.

게임에 진사람 얼굴에 스티카를 부치는중!!! ㅋㅋ

 

영동역에 도착하면, 버스로 갈아타고 와인코리아로 이동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어떤 체험이 기다릴까 기대했는데?

제일먼저 한일은 점심부터!! 부페가 기다리고 있네요,

여기서도 와인은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습니다. ㅋㅋ

 

 음식맛은?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먹을만 했습니다.ㅋㅋ

 

자!! 족욕체험 하러 떠나볼까요

포도는 식당에서도, 족욕장에도, 모두 진품입니다.

 

와인족욕의 효능은 ?

첫째 피부미용효과

둘째 신경통 및 관절염의 효과

세째 혈액순환 및 피로회복의 효과

네째 불면증 및 신진대사 촉진 효과

다섯째 형압및 혈지방 조절의 효과

무지 좋은데요!!ㅋㅋ (20분에서 25분정도 합니다)

그렇다고 집에가서 와인으로 족욕을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알콜이 들어가 있는 와인은 우리몸 피부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와인갤러리는 처음 봅니다.

 

 와인의 역사와 와인 만드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네요!!!

 

 와인갤러리라 해서? 무슨 그림일까 했는데,

 

와인상표에 있는 그림들이네요!!

이런 유명한 사람들이 직접 그린 그림들을 사용하는군요!!! 몰랐습니다 ㅋㅋ

 

 박신양이 직접 만든 와인도 있더라고요!!

팬미팅 할때, 직접 만든 와인 이만병을 즉석에서 다 팔았다고 합니다.

꼭 유명인 뿐만 아니라, 개인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내이름을 따서~~ㅋㅋ 비용이 문제네요!!!

 

 오크 숙성실입니다.

산으로 가면 자연토굴 숙성고도 3군데나 있다고 하는데

시간 관계상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은행에서 개인금고를 운영하듯

개인들이 본인의 와인이나 술을 맡길수 있는 곳입니다.

비용은 1년에 42만원

왼쪽은 신봉선것이고, 오른쪽은 가장 비싼 와인으로, 한병에 팔천만원짜리도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다음은 금산으로 이동해서 인삼전시관과 약초재래시장을 관람했지요!!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인삼튀김에 막걸리 한잔!!!ㅋㅋ

 

 내가 상상한 재래시장의 모습이 아니라

깜짝놀라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한 시간이었습니다.

지자체에서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투자인지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한건지 모르겠지만

도대체 무슨짓을 한거니!!!

< 한겨울에 추위를 막을수는 있겠다 싶어 다행이기도 하지만, 관광의 장점은 사라진듯 합니다 >

 

 관광객들이 한번쯤은 둘러보는 금산인삼관

크게 지은 건물에 비해서 볼거리와 체험은 그닥 추천할만 하지 않네요!!!

그래도 다행히 여기에 근무하시는 분은 무척 친절하더라고요!!

따뜻한 꿀차에 얼어붙었던 내맘이 사르르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내생일이라, 여행 좋아하는 저의 눈높이에 맞춰

동행해준 준혁맘께 고마움을 표시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와인코리아 (이번 영동여행중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곳) 길찾기